베니스 화파 삼걸은 누구?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이 베니스 화파 삼걸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모르시겠지만, 정말로 아는 것은 이 미술 지식에 대해 매우 깊은 조예가 있어야 합니다. 모르는 것은 괜찮습니다.
우리는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베니스 화파 삼걸은 누구인가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베니스 화파 삼걸은 도대체 어떤 삼걸인지, 이 문제에 대해 비교적 흥미가 있는 사람은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1. 베니스 화파 3걸은 누구
베네치아 화파의 3인자는 티향, 틴토레토, 베로네세.
2. 베니스 화파 3인자 소개
2.1.티잔 베첼리오
티치아노 베첼리오(Tiziano Vecellio 또는 Tiziano Vecellio, 약 1488년 ~ 1576년 8월 27일)는 영어권 국가에서는 흔히 티치안(Titian)이라고 부르는데, 이탈리아 르네상스 후기 베네치아 화파의 대표적인 화가입니다.
이탈리아 북동부 알프스 지방 카르돌레에서 태어나 10세 때 형을 따라 베네치아로 건너가 조반니 벨리니의 화실에서 그림을 배웠으며 화가 조르조네와 동창입니다.
티향이 있던 시대에 그는 '별들의 태양'으로 불리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재능 있는 화가 중 한 명으로 초상화, 풍경 및 신화, 종교 주제 회화를 겸하고 있습니다.그의 색채 활용은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 화가들뿐만 아니라 서양 예술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2.2. 틴토레토
틴토레토(Tintoretto, 1518~1594) 16세기 이탈리아 베네치아 화파의 유명한 화가.
베네치아에서 태어나 1594년 5월 31일 같은 곳에서 사망했습니다.본명은 자코포 로부스티(Jacopo Robusti).티엔티엔 문하에서 공부했으며 티엔티엔티엔티엔의 가장 뛰어난 제자이자 계승자입니다.
40여 년의 창작 생활 동안 베니스에서 주로 활동했습니다.
작품은 향의 전통을 계승하고 혁신적이며, 미켈란젤로를 모방하여 서사와 사랑의 감정을 전달하는 데 있어 강렬한 운동을 강조하며, 색채가 화려하고 환상적이어서 베네치아 화파 중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3. 베로네세
베로네세는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태어나 1588년 4월 19일 베네치아에서 사망했습니다.본명은 파울로 칼리아리였으나 베로나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베로네세로 불렸습니다.
베로네세는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G.로마노(罗马诺等) 등의 정수는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습니다.
세속적인 삶의 정취와 장식적 재미에 치우친 그의 그림은 사실적인 팩트를 바탕으로 한 호화로운 장면과 수많은 인물, 화려한 색채로 승부해 시민과 명문가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33、베네치아 그림파 간단한 소개
베네치아 화파는 16세기 베네치아 화가 조르조네와 티샹으로 대표되는 회화로 르네상스 전성기 화가의 정수를 흡수했지만 과감하게 색채를 혁신해 그림을 더욱 생동감 있고 명쾌하게 만들면서 인물 배경의 풍경 비율이 더 커졌습니다.
조르조네의 유명한 작품 '잠자는 비너스' '폭풍우' 등이 있고, 티향의 유명한 작품으로는 대형 벽화 '성모 승천' '유로파 약탈' '다나에' 등이 있습니다.
베네치아 화파는 이후 바로크 예술 시기 화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