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자동차 대출 이자 공제 미국산 차량에만 적용 "다른 나라에 혜택 주기 싫어"
https://nypost.com/2024/10/22/us-news/trump-says-car-loan-interest-deduction-will-only-apply-to-us-made-vehicles/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스버러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화요일에 자동차 대출에 대한 이자를 전액 세금 공제 대상으로 만들려는 계획이 미국에서 제조된 차량에만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스버러에서 열린 집회에서 "다른 나라에 이로움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거의 2시간 동안의 선거 연설을 했다.
공화당 후보는 "우리에게 이익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4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에 자동차 대출에 대한 이자를 전액 세금 공제 대상으로 적용하려는 계획이 미국에서 제조된 차량에만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로이터
"그래서 이자 공제 가능성이 크지만, 자동차가 미국에서 제조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트럼프는 다짐했다. "좋은 생각인가요?"
00:00
00:00
78세의 트럼프는 이 계획이 미국산 자동차에 국한되지 않는다면 의도치 않게 중국이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빌 게이츠, 해리스 지지 단체에 비밀리에 5000만 달러 기부: 보도
바네사 기옌의 자매이자 가족 변호사가 트럼프가 살해된 육군 여성을 모욕했다고 주장한 애틀랜틱 편집자를 비난: "그는 완전히 거짓말을 했다"
도널드 트럼프가 2024년 선거에서 압승하길 기도하세요
"그들이 수년간 우리 사업을 훔쳐간 중국이나 일본 또는 다른 많은 곳에서 자동차를 생산한다면 우리가 그들에게 왜 세금을 내야 합니까?"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달 초 디트로이트 경제클럽에서 자동차 대출 이자에 대한 세금을 폐지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지만 , 당시에는 국내에서 생산된 자동차에만 적용될 것이라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이 계획은 국내 자동차 생산을 촉진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광범위한 제안의 일부로 , 여기에는 미국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세율을 15%로 낮추고, 멕시코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최대 200%의 관세를 부과하고,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연구 개발 세액 공제를 확대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4
트럼프는 지지자들에게 "다른 나라에 이익이 되는 일은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에이피에이치
트럼프는 그린스버러 집회에서 "디트로이트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하며, 또 다른 중요한 변동 주인 "미시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45대 대통령은 나중에 국내 자동차 대출 이자 공제 계획에 대해 "누가 그런 생각을 했을까?"라고 말하며 그것을 "종이 클립"의 발명과 비교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마운트 에어리의 45세 킴 리들은 화요일 집회에 참석하여 포스트에 트럼프의 제안이 "미국 국민의 주머니에 돈을 돌려주어 그들이 가족을 더 잘 돌보고 미국식 꿈을 실제로 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4
트럼프는 이 계획이 미국에서만 생산되는 자동차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면 중국이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게티 이미지
하와이 출신의 전 의원인 툴시 가바드 도 이 행사에 참석하여 트럼프 때문에 공화당에 입당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민주당은 우리와 같은 사람들을 위한 집이 없지만 공화당에는 집이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우리를 따뜻하게 맞아주시죠." 전 민주당원이자 무소속인 가바드는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 대한 사랑과 특히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을 변화시키고 국민의 당, 평화의 당으로 되돌리기 위해 가져온 리더십 덕분에 오늘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서서 공화당에 가입한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그녀는 선언했습니다.
4
RealCelarPolitics에서 실시한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일까지 두 주를 남겨두고 해당 주에서 최근 유세를 벌인 결과,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1%p 이내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에이피에이치
트럼프는 나중에 가바드의 발표에 놀랐다고 밝혔다.
전 대통령은 "와, 정말 놀랍네요"라고 말하며 가바드가 GOP에 합류하도록 영향을 준 것을 "큰 영광"이라고 불렀습니다.
11월에는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16개의 선거인단이 경쟁하게 됩니다.
RealCelarPolitics의 최신 여론조사 평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해당 주에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보다 1%p 이내로 앞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