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어진 공격에서 삼성은 정형식이 삼진으로 물러나 그대로 물러나는 듯 했다. 그러나 이승엽과 박석민이 볼넷을 골라 베이스를 가득 채웠고 이날의 수훈갑 최형우가 4구 높은 체인지업을 걷어올려 우중월 만루홈런을 날려 순식간에 6-0으로 달아나며 승기를 잡았다. 역대 한국시리즈 통산 3호이자 팀 창단 첫 만루홈런이었다.
삼성은 7회말 김상수의 볼넷에 이어 배영섭의 중월 2루타와 박석민이 3유간을 가르는 적시타로 두 점을 보태 승부를 결정냈다. 톱타자로 출전한 배영섭은 선제 2타점 2루타와 쐐기 타점을 뽑아 최형우와 함께 승리의 수훈갑으로 활약했다.
삼성 장원삼은 1회 만루위기를 딛고 구위를 회복해 안정된 투구를 했다. 6회까지 단 2피안타 2볼넷을 내주며 7탈삼진을 곁들여 1실점으로 호투하고 한국시리즈 첫 승을 낚았다. 고든, 정현욱, 차우찬이 바통을 이었다. 정현욱이 2안타를 맞고 폭투를 범하며 2실점했다.
SK도 1회 절호의 기회가 있었다. 2사후 최정의 좌중간 2루타와 연속 볼넷을 얻어내 만루찬스를 잡았다. 그러나 박정권이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나면서 삼성 선발 장원삼을 초반에 공략하지 못했다. 결국 6회초 정근우의 좌월 솔로홈런, 8회초 1사1,2루에서 폭투와 내야땅볼로 두 점을 얻었으나 벌어진 점수차가 너무 컸다.
SK 마리오는 3회까지 6점을 내주며 조기 강판했다. 1회와 2회는 좋은 볼을 던졌지만 3회들어 스트라이크존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등 흔들리며 무너졌다. SK는 선발 마리오의 부진과 두 경기 연속 결정적인 기회를 살리지 못하면서 궁지에 몰렸다.
sunny@osen.co.kr
<사진>대구=김영민 기자 ajyoung@osen.co.kr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너 이슥히 가을에 잘할려고 이 때까지 그른그야? 어? ㅠㅠㅠㅠㅠㅠㅠㅠ궁디퐝퐝
잠실가지말고 끝내자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흔드
문제시 친절하게 알려줭^^
|
첫댓글 최강삼승 스릉흔드
뒤에 이승엽있는거 넘 훈훈ㅜㅜ 구단역사상 KS에서 첫 만루홈런이라 더 뜻깊네ㅋㅋ 근데 언니들~ 내가 어제오늘 바빠서 경기를 거의 못봤엉.. 근데 둘다 이겼네.. 남은 경기도 이래야할까봐..
진짜사랑해ㅠㅠ가서보고싶었는데으아아아아가가가가아아아아아앙!!!!!
최원빈 오늘포텐터트릴라고 그동안 병살을적립해왔던거야....그치
그 동안 얘한테 쌓인거 한방에 날라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야잘잘 최원빈이 모야ㅜㅜ? 야구 잘하면 잘생겨보이는거?
만루 홈런bbbbb 마리오 선수 많이 빡치신거 같던데ㅠㅠㅠ 풍선껌 폭풍 잘근잘근...ㅠㅠㅠㅠㅠ
오예오예♥0♥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퇘지가호무랑쳤으면좋겟다ㅠㅠㅠㅠ
승리의삼성!!!
우존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근데 출처가 업따!!!
출저 저기 주소 복사 안됑?
원빈은!!좋겠다!!! 최형우 닮아서!!!!! 형우야 진짜스릉흔드ㅠㅠㅠㅠ
롯데가 지고 흥미를 또다시 잃었어 .. 아무나이겨라 ..흣 ...흐읏 ... 회장님 미안해여 sk를 응원해줄수없는 이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