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금융 규제 기관의 새로운 2차 경쟁력 및 성장 목표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왔으므로, 저는 대화에 덧붙이는 것을 주저합니다. 우리는 행동에 초점을 맞춥니다. 왜냐하면 행동이 말보다 더 큰 소리를 낸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 이해 관계자가 우리가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의미 있는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 의심한다는 보고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저는 삶에서 때로는 사람들에게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 말하고,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약간의 신화 깨기를 시도할 것입니다. 규제에 대한 토론이 극단적인 것에 의해 지배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했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는 규제 기관이 시스템에서 모든 위험을 제거하려 하고 광범위한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없다는 주장이 놀랍게도 자주 제기됩니다. 이것이 말도 안 된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은 쉽습니다. 반면에 우리 규제에 대한 어떤 변화도 재정적 혼란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안정성을 훼손하지 않고도 우리 체제에는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 연설에서 두 가지만 기억해야 한다면 다음과 같기를 바랍니다.
첫째, 우리는 새로운 목표에 강력히 의지하고 있으며, 영국의 성장과 경쟁력에 대한 우리 정권의 기여도를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신중하고 균형 잡힌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즉, 관료적 절차와 과도한 보수주의를 줄이는 동시에 재정적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