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와 같은학교의 전남자친구가 제가 하는거보고 신고할지 말지 결정한다는데요..일단 좀 많이 유치합니다. 그리구 내용이 좀 길어요.걱정이 좀 많아지네요..
제가 같은학교 전남자친구와 다퉜어요. 시작은 전남친한테 페이스북 콕찌르기가 와서 "왜찌름"이라하였고 싸우자는 말로 오해할까봐 바로 "잘못누른거제??"라고 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정말 싸울생각이 없었습니다. 그에대한 답장으로 "잘못누른건대" 라며 답이왔고 저는 이사람이 전남친이라 읽고 씹기도 좀 매너없어보이고 그렇다해서 다정하게 알았어 라고 하기도 뭐해서 친구에게 보내는 식으로 단답 ㅇ 을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저보고 "매너없노"라고 하였고 저는 어이가 없고 시비를 거는것 같아 "이 세상에서 내가 매너없게 대하는 사람은 너밖에없어." 라고 하였더니 이 친구는 저보고 닥치라고 하더군요. 저는 그 말에 발끈해 "너나 아가리여물어" 라고 말하였고 그친구는 더럽다 꺼져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그뒤로 제가 여자친구랑 헤어진거 기분좋겠다~라고 비꼬았고 전남친은 좋은데? 라고 말하였습니다.그러던 도중 전남자친구가 갑자기 이00(현재남자친구)이가 니랑 잤다카던데? 라고 하였고 저는 기분이나빠 "내가 창녀냐 말그따구로 하지마라" 라고 했습니다.사실을 확인해보니 이00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전난친에게 아니라고하나 기숙사 애들 다안다고 하여 애들에게 물어보니 다 첨음듣는다고 하더군요.애들다 모른다고 하니 전남친이 "애들이 걸레다걸래 카잖아" 이러기에 내가 아무리 창녀라해도 너한태는 대주지 않을꺼라면서 진짜 무슨생각으로 너랑 사겼는지 모르겠다고 인생 최대의 실수라고 너같은새끼들이 없는말지어서 입털고다니니깐 나년이 걸레라는 소리 듣게되는거라며 말하니 개소리라고 당연히 니남친은 안말했다고 한다고 하더군요.그렇게 얘가 제 과거사 들추는 얘기도하다 패드립도 듣게되어서 한번만 더 부모님 욕을하면 페북에 올려버린다 했더니 드럽다~라고 하더군요.(참고로 저는 5살때에 부모님이 이혼하여 아버지와 할머니 이렇개 살고있습니다.전남친도 이사실을 알고있어요.) 저는 아까 걸래라는소리를 들은것과 부모님욕을 들어 화가나 저는 성적희롱하는 말을 했더니 끄져라 더럽다.드러워 드러워~이러기에 저는 깨끗히 씻겠다며 비꼬앗고 전남친은그냥 꺼지라며 ㅇ00한테 계속 몸이나 대주라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서로 욕하며 끝이났고 잠시뒤에 타임라인에 저는 들어보지도 만나보지도 못한 여성이 "미친년이니까 너가 참어.."라는 글이 올라왔고 댓글로는 면상을 갈아버릴까 그냥 보지(여성성기를 격하하는말)를 갈으렴 등 성적 수치심을 주는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이에 화난 저는 페이스북메세지 내용을 제 주관적인 말(좀 저렴하게 표현하긴함..)과 함께 페이스북에 올렸고 사람들은 비판하는 글을 달았습니다.(부모님욕 한번만 더하면 올려버린다 했는데 더럽다해서 올렸고 사진속에 전남자친구의 이름아 있었습니다.) 다음날에 탐라쓴 여자분은 사과의 전화가 왔고 자기가 아끼는 오빠인데 좋게끝내달라하였고 일단 저분과 관련된 게시물과 사진은 내린상태입니다.(한참뒤 저의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하며 제친구들을 미친년이라 칭하며 인격모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위에 남자친구랑 관계맺은거에 대해 덧붙인다면 전남자친구가 몇몇친구들이 모여있는 곳에껴서 저의커플을 보고 "점마들 했네했어"라고 하는것을 똑똑히 들었다고 하는 친구가 나왔습니다.
일단 이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법애대햐 잘 모르는 터라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일단 제가생각하기앤 명예훼손죄랑 허위사실 유포죄 성희롱으로 신고할수있다 생각하구있고요 다른게 더 있다면 적어주세요.
그리고 상대방측에서 제게 넣을수있는 죄는 뭐가있는지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각 저지른 죄는 어떤법애 적용되는지와 과실비율 누구의 잘못이 더큰지 어떤 벌을 받게되는지 등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