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은 27일 자신의 인터넷 홈페이지(www.loveteri.com)를 통해 아내 이혜원씨(24)의 임신사실을 처음으로 밝혔다.
안정환은 "혜원이가 몇일전부터 조금 이상하다고 해서 오늘(27일) 병원에 다녀왔는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다"는 글을 남겼다. 안정환은 "아내의 임신소식이 너무 기뻐서 자꾸 웃음이 나온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쁘며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것 같다"며 자신의 심정을 밝혔다.
안정환은 지난 99년 8월 당시 수원대 산업미술과 2학년생인 이씨와 스포츠 용품업체 광고를 찍으며 처음 만났다. 지난 2001년 12월 마침내 결혼에 골인한 안정환은 내년 5월에 학수고대하던 첫아기를 갖는다.
안정환은 4년동안 자신의 에이전트를 맡아온 이플레이어와의 관계에 대해서 "27일자로 나와 e플레이어, PM 등 3자간의 계약이 만료돼 주변정리가 깨끗하게 됐다"면서 "현재 유럽의 유능한 에이전트와 계약을 진행중이며 내년에는 (유럽진출에 관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안정환은 서울에 많은 비가 내렸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수해를 당하지는 않았는지 팬들의 안부도 물었다.
한편 안정환은 27일 2003 나비스코컵 8강 2차전에 출전했으나 골을 기록하진 못했다. 시미즈는 3-2로 승리, 1차전 무승부에 이어 1승1무로 4강에 올랐다.
첫댓글 안정환의 그늘진 얼굴에 환하게 미소가 드리우겠습니다. 부디 건강한 아기로 태어나 세상의 빛을 보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테크니션형 스트라이커인 안정환 아이 아빠 되는것 축하드려요! ^^
추카~ 추카!
축하해요. 안정환선수 닮은 잘생긴 아들 낳았으면 좋겠네요
컥...진짜 아기를 생각해서 힘내시고 내년이라도 하루빨리 유럽진출하길!
이을용닮은 딸나오길..
이천수의 성격과 최성국의 얼굴을 닮은 딸 낳으세요
딩요같은아이낳았으면
제 친구 여친이 이을용 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