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이 급여보다 더 빨리 증가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nypost.com/2024/10/24/business/why-it-feels-like-inflation-is-growing-faster-than-your-paycheck/
급여가 인플레이션에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당신뿐이 아니라는 걸 기억하세요. 그리고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월스트리트 저널이 실시한 전국 여론 조사 에 응한 사람의 약 4분의 3이 지난해 일상용품과 서비스 비용이 가계 소득 증가율을 앞지른 것으로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노동부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한 이래로 식품 및 기타 필수품 가격이 20% 이상 상승한 인플레이션이 올해 급격히 냉각되어 9월에는 2.4% 상승했는데 , 이는 2022년 중반에 기록된 9% 이상의 최고치와 대조적입니다.
3
소비자들은 식료품점의 높은 가격과 주택, 자동차 등 큰 규모의 투자에 여전히 불만을 품고 있다.게티 이미지
oXYGen Financial의 공동 창립자이자 비즈니스 컨설턴트인 테드 젠킨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겪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임금이 어떤 측면에서는 가격 상승과 보조를 맞추었지만 세후 임금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00:00
00:00
"지난해 임금이 4% 성장했고 세금이 그 성장의 1%를 차지한다면 미국인은 실질 임금 성장의 3%만 차지하게 됩니다." 젠킨이 포스트에 말했다. "미국인들이 자동차 보험, 주택 유지 관리, 식료품, 자녀 교육에 지출하는 비용은 이 3%를 훨씬 넘어섭니다."
더 알아보기
플레이보이, 휴 헤프너의 막내 아들의 1억 달러 제안 거부: "최상의 이익이 아니다"
Harley-Davidson, DEI 보이콧과 인플레이션으로 매출 급락으로 예측치 대폭 인하
Costco는 이 멤버십 확대 조치로 'Netflix 모멘트'를 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임금은 작년 2월 이후 평균적으로 인플레이션율보다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 그러나 가격 인상은 팬데믹 동안 임금 성장을 훨씬 초과하여 미국 근로자들이 힘들게 번 급여 인상이 가격 상승으로 인해 상쇄되었다고 느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완화된 가격 상승에 힘입어 연방준비제도(Fed)는 일자리 시장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자 9월에 금리를 0.5%포인트 인하 했습니다.
3
노동부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팬데믹으로 인한 최고치 이후 완화되어 9월에는 2.4%로 떨어졌습니다.로이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널이 8월 말에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유권자의 약 38%는 생활비가 여전히 상승하고 있으며 가족들에게 큰 부담을 주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저널이 2021년 11월에 이 질문을 시작한 이래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당시 인플레이션은 지금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사람들에게 잘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여전히 불행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일입니다." Mahoney Asset Management CEO Ken Mahoney가 The Post에 말했습니다.
Mahoney는 "개선된 경제 데이터는 여전히 일반 미국인의 가격에 변화를 주지 않는다. [일반 미국인은] 금융 시장에 참여하는 사람들처럼 경제 데이터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이 사람들을 상당히 싫어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최신 비즈니스 뉴스를 손끝에서 바로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하세요.
일간 Business Report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 동의하게 됩니다 .
예를 들어, 미시간 대학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심리는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지만, 전문가들은 이러한 보고서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SMI 그룹 CEO인 케닌 스피박은 일자리 데이터도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실업률은 낮지만, 파트타임 일자리만 구하거나 직장을 그만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Spivak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저널에 따르면 , 이러한 불일치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 유권자들은 경제를 처리하는 데 더 적합한 후보에 대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이다.
3
연방준비제도는 9월에 인플레이션을 완화하기 위해 0.5% 포인트의 대폭적인 금리 인하를 단행했습니다.로이터
"특히 트럼프가 선거에서 이긴다면, 행정부가 바뀌면 전망이 개선될 것이라는 희망이 생깁니다." 스피박은 포스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누가 이기든 행정부가 바뀌면 소비자 태도가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H 스퀘어드 리서치의 최고 연구 책임자인 히타 헤르조그는 견고한 경제 지표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인플레이션이라고 말했습니다. 원자재와 노동력의 가격 상승만이 문제를 야기하는 것은 아니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6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매업체들은 이를 인정하든 그렇지 않든 단순히 가격을 낮추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헤르초그가 포스트에 말했다. "특히 가격에 민감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이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업체는 가격 바늘을 낮추지 않으려는 경향이 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