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테라퓨틱스가 HLB 미국 자회사이자 차세대 세포치료 항암백신을 개발 중인 '이뮤노믹'(Immunomic Therapeutics)에 3000만달러 수준의 투자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장 초반 상승세다.
23일 오전 9시27분 HLB테라퓨틱스는 전 거래일 대비 350원(2.83%) 오른 1만2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HLB테라퓨틱스는 이뮤노믹과 3000만달러(약 400억원) 규모 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구속력 있는 합의서(Binding Term Shee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이뮤노믹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뮤노믹은 UNITE 플랫폼을 통해 교모세포종 치료제(임상2상),메르켈세포암 치료제(임상1상) 등을 개발 중이다.
안기홍 HLB테라퓨틱스 대표는 "HLB그룹 바이오 계열사 사이 협의를 통해 신약개발 성과를 높이고 재무구조를 강화하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며 "신약허가 및 나스닥 상장 기대감이 높은 이뮤노믹에 선제적으로 투자해 기업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