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뜨는집입니다!
3월 9일(토)에 진행한 178차 해뜨는집 집수리 활동 사진 함께 보시죠~
총 3가구의 집수리를 진행했고, 31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활동당일 간식을 후원해 주신 최차순/김태훈 회원님과 송문식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2024년의 첫 해뜨는집 활동이기도 했고, 이선옥 신임 단장님의 단장으로서의 첫 활동이기도 했습니다!
첫 번째로 구상두팀 활동사진입니다~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 댁이고, 장판이 찢어져 테이프로 붙여 지내셨어요. 전체적으로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고, 주방의 싱크대와 가스대를 교체했어요. 화장실 계단과 현관 입구에 미끄럽지 않게 미끄럼 방지 시공을 했고, 화장실은 휴지/수건걸이를 설치하고 변기커버를 교체해 드렸어요.
두번째로 류인기팀 활동사진입니다~
화재로 인해 긴급 대피 중인 가정의 안방과 작은방, 주방, 화장실까지 불탄 문틀과 샷시 장판과 도배지 제거 후 도배를 위한 기초작업을 진행했어요. 추후 2차 도배 작업이 필요해 4월 활동 때 추가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을음으로 힘드셨을텐데 고생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선옥팀 활동사진입니다~
냉기 차단을 위한 방 3개와 베란다에 단열재 보강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모든 집수리를 마치고 명일역 근처에 20명 정도 모여 활동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처음으로 도배 실측, 재단, 풀칠, 천정을 비롯한 벽까지 도배한 새내기 도배사의 감동적인 소감, 해뜨는 집 봉사자의 막내 민규의 감독을 열심히 했다는 당찬 소감과 오래된 우마를 새로운 우마로 바꾸자는 반짝이는 제안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들의 하루를 내어 3가구를 행복하게 했을 뿐 아니라 30명이 넘는 모든 봉사자들도 만족감과 뿌듯함을 가지는 값진 시간들이었습니다!
+ 이후 6명 선착순 우마 특별후원자 모집을 진행했습니다!
후원해 주신 이선옥, 김상욱, 전상현, 신상진, 최차순, 이해석 회원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