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월드

친구 카페

GPS Track(국내산행) 경기도 양평 추읍산 및 희망볼랫길(용문역~삼실고개~너덜바위~급경~추읍산~두레마을~원덕역)
하늘소 추천 1 조회 726 10.03.03 14:14 댓글 6

첨부된 파일
  • 10.03.04 17:06

첫댓글 아주 좋은 산행 하셨네요 그런데 외로히 홀로 .....

• 작성자 10.03.04 18:47

일행은 두레길로 전 빡시게 러셀하면서 길내면서 고생 진탕했죠 역시 눈산행은 힘들지만 재미있죠 ㅎㅎㅎㅎ

• 10.03.07 07:43

서울에서 멀지 않은 좋은곳 다녀 오셧네요 정보 감사 합니다

• 작성자 10.03.08 10:56

네, 새롭게 개척한 루트입니다. ^^// 너덜 내려와서 길이 없어서,, 잘 찾으시길,,(알바구간도 약간...)

• 10.12.13 10:13

어제 제가 님의 트랙을 가지고 역산행을 하였는데 원덕에서 용문역까지 이것은 둘랫길이 아니고 완존히 지맥 정맥 구간 이네요 길도 없는곳으로 데려 가고 정말로 둘랫길 하고 생각 하고 갔다가는 큰코 다치겠습니다 하여간 하루 종일 사람 하나 못보고 4시간 동안 고생 하였습니다 잘 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10.12.13 10:23

죄송합니다.
    제가 쓴 글에도 길이 없다고 했죠.. ㅎㅎㅎㅎ 전 눈길 내면서 걸어간 추억으로
    정말 백두대간보다 더 힘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가서 길을 정비해 다녀오도록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