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월 1일부터 2006년 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한 아동은 201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대상이며, 12월 중에 각 동 주민센터에서 통장을 통해 보호자 등에게 전달한 “취학통지서”를 지참하고 배정받은 학교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와관련 우리시에는 취학통지서의 송달, 수령 등에 따른 각종 불편 등을 해소하기 위해 학부모가 인터넷을 통해 취학통지서를 출력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2013학년도 취학통지서 인터넷 발급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발급기간 : 2012. 12. 2(일) ~ 12. 13(목) (12일간) ◇ 발급가능자 : 2013학년도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세대주, 서울시 거주) ◇ 발급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발급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4 ~ 12.20까지(7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市(자치구) 홈페이지 → 배너 → 전자민원>서식(온라인)민원 → 발급 ※ 2013학년도 통지서 발급시 예방접종 안내문도 함께 출력됩니다.
* 홈페이지 주소 : http://minwon.seoul.go.kr/commons/pop_school.html
3년도_취학통지서_인터넷발급_서비스_안내.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