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 2024년 국제 쇼핑 선호도 및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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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화: 2024년 국제 쇼핑 선호도 및 트렌드
세계화와 상호 연결성의 증가로 인해 전자상거래가 크게 확대되었고, 거의 모든 사람이 국제적인 쇼핑객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해외 소비자들은 어디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할까?
Visual Capitalist는 Airwallex 와 협력하여 글로벌 전자상거래에 필수적인 국경 간 쇼핑 트렌드를 조사한 최근 보고서의 통찰력을 제시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Airwallex 는 Edgar, Dunn & Co.와 함께 2024년 1분기에 전 세계 소비자 3,01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국제적으로 쇼핑할 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이 들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곧장대규모 마켓플레이스틈새 시장소셜 미디어
글로벌 | 81% | 89% | 63% | 59% |
호주 | 75% | 86% | 47% | 40% |
중국 | 89% | 93% | 84% | 86% |
홍콩특별행정구 | 86% | 87% | 79% | 76% |
싱가포르 | 86% | 91% | 63% | 62% |
영국 | 77% | 89% | 50% | 32% |
미국 | 74% | 88% | 57% | 57% |
이 조사에 따르면 많은 사람이 상인이나 대형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직접 구매하지만 소셜 미디어와 소규모 틈새 마켓플레이스도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결과적으로 글로벌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려는 브랜드는 구매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다양한 채널에 존재감을 가져야 합니다.
국제적 성장 추진
조사에 따르면 해외 소비자의 54%가 내년에 국경 간 구매 빈도를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그렇다면 해외 쇼핑객의 움직임을 촉진하는 요소는 무엇일까?
가장 중요한 점은 기업이 해외 쇼핑객에게 어필하고 싶다면 현지 통화로 가격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응답자의 93%는 이것이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습니다.
많은 응답자는 또한 현지화, 즉 구매자의 지역에 맞게 판매 경험을 조정하는 것이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과 중국의 많은 응답자는 소매업체가 소셜 미디어 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대화형 판매를 즐깁니다 . 따라서 기업이 이 시장에 어필하려면 접근 방식을 맞춤화해야 합니다.
신뢰도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잘 알려진 브랜드를 존중하지만, 인플루언서의 지지도 존중합니다. 응답자의 4분의 3은 인플루언서가 해외 상인으로부터의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야망을 위한 금융 플랫폼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 쇼핑을 하지만, 이러한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매업체는 글로벌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원활하고 일관된 국경 간 쇼핑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에어월렉스 는 전 세계적으로 안정적인 자금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국제 송금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 플랫폼으로,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국경 간 쇼핑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