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의 죄가 세상에 들어 오려면 절대로 성관계 없이는 유전이 이루어 질수 없다. (하와의 성관계, 노아때 하늘(남자)의 순수 유전자와 땅(여자)의 죄의 유전자의 성관계)
죄의 유전자를 가진 사람이나 조직체를 죄의 사망 나무로 상징하고 그 나무에 연결되 붙어 있는 사람들을 열매로 상징한다.
즉 죄의 유전자를 가진 사람(사망 나무) 족보에 연결되어 그 나무에 붙어 있는 씨를 가진 남자들을 매달린 열매로 "따 먹는다"는 표현이고 족보에 끊어진 씨없는 여자들은 떨어진 열매들로 "주어 먹는다"는 표현이다.(아담때 따 먹고 노아때 주어 먹고)
의의 순수 혈통 씨의 유전자에 죄의 씨의 유전자 세포가 접목 되야 만이 영적 죄가 온세상에 들어와 모든 사람이 죄의 유전자 혈통을 가지고 태어 난다. (=유전 되어지는 영적 죄로 영의 속사람이 사망(무덤) 상태)
예수 그리스도를 제외한 사람은 누구나 죄의 유전자를 지닌 죄의 사망 씨로 태어 난다.(=영적 무덤 상태)
그러므로 배움 없이도 음욕을 알고 미움을 안다.
음욕으로 미움의 영적 유전자가 들어와 살인으로 땅을 피로 벌겋게 물들인다.(영적 저주의 땅)
사람은 보이는 "육"과 보이지 않는 "영"으로 보이는 육 겉사람과 보이지 않는 영 속사람 둘이 하나로 연결된 결합체이다.
육의 사람은 땅의 아버지 씨로 부터 지음 받고 영의 사람은 하늘 아버지 씨로 부터 지음 받는다.
육(땅)과 영(하늘)을 연결하는 사닥다리(궁창)와 같은 존재는 육에 껌 딱지 마냥 붙어 있는 "혼"이다.
혼이 육과 껌 딱지 마냥 붙어 있는 상태가 혼의 사망이고 붙어 있는 육과 혼이 성소에 휘장의 찟김 같이 서로 나누어진 상태가 "혼의 생명 구원"이다.(나누어 져야 혼의 승천)
분리된 혼 생명이 영에 붙어 이끌려 영적 나라 천국에 들어 가야 완전한 혼의 구원으로 천국의 기쁨을 누린다.(혼이 없이는 영이 스스로 천국을 누릴수 없음)
육(땅)과 분리 되지 못한 하나된 혼 생명은 돌고 도는 계속 반복되는 원형의 고리로 이어진 땅의 원리를 벗어 날수 없다.
구약은 보이는 육과 신약은 보이지 않는 영이다.
구약은 보이는 육적 우상이고 신약은 보이지 않는 영적 우상(돈 사랑)이고 구약은 보이는 육적 성전이고 신약은 보이지 않는 영적 사람 속 "마음 성전"이다.
또한 죄도 육적 죄들(복수)과 유전되어 지는 영적 죄(단수)로 나누어 진다.
육적 죄들은 예수의 흘린 육신의 피로 사함 받지만 영적 유전 죄는 피로 사함 받지 못하고 오직 "성령"이 내려 와야 만이 영적 유전 죄가 죽어 버려 하늘 나라에 들어 가는 혼 생명 구원이 이루어져 영원토록 천국을 누릴수 있다.(애굽에 내려간 혼=명, 가나안에 들어간 혼=명)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