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자 보고서는 소비자와 여행객을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사기를 강조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visa-report-highlights-emerging-scams-targeting-consumers-travelers
비자의 새로운 보고서는 여행자를 표적으로 삼는 디지털 주머니털이와 사기의 출현을 강조했습니다.
비자의 새로운 보고서는 소비자 와 여행객을 표적으로 삼는 새로운 사기 수법에 대해 조명을 비추고 있는데, 여기에는 피해자를 사기하기 위한 기존 수법에 새로운 변종이 포함되었습니다.
Visa의 "사기 현황: 2024년 가을 2년차 위협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6개월 동안 물리적 도난이 다시 증가했으며, 범죄자들은 훔친 결제 정보를 사용하여 상품권이나 물리적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이를 재판매하거나, 카드 번호를 사용하여 송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 디지털 주머니털이 " 로 알려진 새로운 스타일의 물리적 도난 도 작년에 점점 더 흔해졌습니다. 사기꾼은 모바일 POS 기기를 사용하여 도난을 수행하는데, 의심하지 않는 소비자의 지갑에 대고 결제를 시작하는데, 종종 접촉이 눈에 띄지 않을 수 있는 혼잡한 지역에서 이루어집니다.
Visa의 SVP이자 글로벌 사기 서비스 책임자인 Michael Jabbara는 FOX Business에 "소비자는 주변 환경을 인식하여 디지털 주머니털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옛날식 주머니털이와 마찬가지로 범죄자들은 주변 상황에 주의가 산만해진 사람들을 노리기 때문에 혼잡한 지역의 관광객이 주요 표적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시단체, AI로 인해 2023년 일자리 사기 118% 급증 경고
비자는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사기 및 위협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사진: Miguel J. Rodriguez Carrillo/Getty Images / Getty Images)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계좌에 대한 실시간 구매 알림을 켜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디지털 주머니털이의 희생자가 되더라도 은행에 즉시 알릴 수 있어 자신뿐만 아니라 사기꾼의 희생자가 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자바라가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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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꾼들은 또한 계정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한 2단계 인증 프로토콜을 우회하는 수단으로 일회용 비밀번호 피싱 사기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Visa의 보고서는 생성 적 인공 지능(AI) 의 보급 과 피해자에 대한 정찰을 수행하기 위해 더 설득력 있는 이메일이나 기타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기 때문에 사기가 더 설득력 있게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자로 구인공고? 조심하세요, 사기일 가능성이 큽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가짜 항공사 웹사이트를 이용해 여행객을 사기치고 있습니다. (사진: Annette Riedl/picture alliance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비자는 위협 행위자들이 바쁜 여행 시즌을 이용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을 이용하려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보고서는 일반적인 사기 중 하나가 주요 항공사의 웹사이트를 "스푸핑"하거나 모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소비자들이 구매를 한 다음 사기꾼이 피해자를 차단하기 전에 기내 서비스에 대한 추가 요금으로 더욱 유혹하는 사기성 웹사이트라고 지적했습니다.
사기꾼들은 항공사 직원을 사칭해 가짜 취소 이메일을 보내는데, 이 이메일에는 새로운 항공편을 예약하기 위해 개인의 결제 정보를 요청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바라는 이런 사기에 대해 알고 있는 것 외에도 여행자들은 "소지품을 훔치기 위해 주의가 산만해지는 전술이 자주 사용되는 혼잡한 지역에서는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기꾼들은 대부분 이러한 회사를 사칭한다고 FTC는 말한다
여행객은 항공사 임원으로 가장한 사기꾼의 소지품 도난과 사칭 사기에 대비해야 합니다. (Miguel J. Rodriguez Carrillo/Getty Images / Getty Images)
그는 또한 소비자들이 사기와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모범 사례와 불행히도 도난이 발생할 경우 대응하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첫째, 소비자는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무언가 잘못되었을 경우 신속하게 플래그를 지정하기 위해 구매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소비자는 또한 2단계 인증을 설정 하고 모든 코드를 비밀번호처럼 보호해야 합니다. 소비자는 또한 사기꾼이 무엇을 이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최신 사기에 대해 스스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자바라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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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보고서에서 의심스러운 내용을 발견하면 즉시 금융 기관에 연락해야 합니다. 사기를 신고한 후 비밀번호를 업데이트하고 2단계 인증을 제대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한 단계입니다. 도난이 발생한 경우 지역 법 집행 기관에도 신고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