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핸드폰으로 글올린 키드짱입니다. 핸드폰이 사망직전까지 가더니 액정반이 검은색으로 변하면서 호흡기때기 일보직전입니다.
운동가기전에 헬스장 밑에 핸드폰가게가서 문의했더니 답은 중고폰밖에 없더군요, 새로나온 저렴한 폰을 사더라도
반환지원금(?)때문에 답은 중고폰밖에 업더군요. 그래서 형제분들의 조언으로 중고나라나 세티즌에서 구입할려고 합니다.
항상 그렇듯이....인터넷으로 산다는게 두렴움이 앞서서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중고나라나 세티즌에서 핸드폰 구입할때 주의할점은 뭐뭐일까요??
두려운거라면...침수폰이거나 핸드폰안이 망가져있는데 겉은 말짱해서 속는다거나 또는 배터리가 불량인데 모르고 산다거나 등등..
이것저것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혹시 액정 판매가 가능한곳은 어디서 가능할까요??
현재폰 액정을 판매하고 싶은데...대충가격은 어느정도에 판매가 가능할까요??
첫댓글 세티즌은 음...뽑기를 잘해야 됩니다. 제 생각에는요. 저도 세번 정도 구입했었는데요, 세번다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물론 가격에 비해서 말입니다. 가격이 조금 더 쌌더라면 마음에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직거래시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하자유무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뽐뿌에서 중고 거래 하시는것도 괜찮구요. 유플 매물은 잘 안올라오지만 상대적으로 폰가지고 잘노는 사람들이 파는 장터라 괜찮은 매물이 많습니다.
중고거래시 확인해야할게 세가지인데, 확정기변 가능여부, 침수필름 오염여부, 액정 요 세가지만 확인하시면 크게 당할일은 없으실거에요.
돈 더 주더라도 가개통 s급 완빡을 구입하세요.
그리고 웬만하면 많이 파는 판매자 이용하시고요.
저는 얼마전에 사서 아직까진 만족하며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