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경성가족들의 말씀암송과 하루 한 시간의 거룩한 습관이
삶을 어떻게 변화 시킬 수 있는 지를 보여주는 이야기가 있어서
함께 보냅니다.
몸이 아픈 환우들과 해외 출타 중이신 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리고,
8월의 교구모임을 위한 예쁜 광고가 있으니,
교구장님들께서는 자세히 읽어주시길 부탁드려요.
수요일 점심시간에 박목사가 드려요.
[인간을 성공으로 이끄는 가장 강력한 무기]
인간을 성공으로 이끄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풍부한 지식이나 피나는 노력이 아니라 바로 습관이다.
왜냐하면 인간은 습관의 노예이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 강력한 폭군의 명령을 거스르지 못한다.
그러므로 다른 무엇보다도 내가 지켜야 할 첫 번째 법칙은
좋은 습관을 만들고 스스로 그 습관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 오그 만디노 (위대한 상인의 비밀)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임직 및 장학금 수여 주일 연합 예배 인도는 이동묵 안수집사님, 기도는 이경순 권사님, 봉헌은 김현희 권사님 입니다.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는 우리의 자녀들이 1부 예배를 드린 교회학교 간사님, 순장님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정해진 장소에서 교구별 모임이고, 8월 둘째주일 교구와 청년회 모임은 문장로님과 정권사님의 섬김으로 교외의 한 카페에서 모이게 됩니다. 물론 간단한 식사도 두 분의 섬김으로 제공 되어집니다. 8월 교구모임 장소는 별도로 준비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오늘 교회에서 청년회를 섬겨 주시는 교구는 7,8교구 연합입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 찬양은 이강은 안수집사님의 독창, 이번 주간 화요 새벽예배 인도는 박요섭 안수집사님, 6-10교구 연합으로 섬기는 목요 새벽예배 인도는 장진흥 명예장로님, 설교는 매순간 우리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는 유남선 안수집사님, 수요예배 인도는 나양자 권사님입니다.
3. 3년 6개월 이상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가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주는 교훈 중의 가장 소중한 것 중의 하나는, [가정교회의 건강함]입니다. 경성 가족들에게는 가정예배가 선택과목이 아니라, 필수과목임을 꼭 기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문장로님과 정권사님의 둘째 혜진 자매(경성찬양팀+교회학교 순장)와 최병석 형제의 결혼감사예배가 목사님의 주례로 22일(토)오후3시20분, [더 컨벤션 영등포]에서 있습니다. 기도와 많은 축하와 축복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유혜심 권사님이 오늘 손녀 돌봄을 위해 다시 미국으로 출국하셨습니다.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6. 장학부 실행위원님들은 류명수 장학부장님의 안내를 받으시고, 2학기 장학대상 학우들을 심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다음 주일은 [두 분 명예장로님의 임직식]과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이 동시에 있습니다. 한 주간 기도로 잘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허영미 권사님의 지휘로 모든 성도님들의 합창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