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시험 준비 발전기 효율 구할때 1/2부하 계산을 ?
전국일주 추천 0 조회 297 19.04.12 09:3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4.12 15:09

    첫댓글 가능하다고 판단되나, 교재의 풀이방법을 권장합니다.

  • 작성자 19.04.12 15:17

    원장님 신속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말 시간이 부족하네요..
    해서 추가 질문 좀 드릴께요.
    저위에 문의 글 올렸습니다만
    18년3회차 아래 그림의 문제에서는 표준용량을 선정하지
    않고 변류비까지 구했는데,
    시험칠때 저같으면 50[MVA]
    변압기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걸 적용할 것 같읍니다...
    이문제에서는 표준용량으로
    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지
    여쭙니다.

  • 작성자 19.04.12 15:22

    이 문제도 다른 분한테 답변
    주셨듯이 같이 생각해야하는지요 ?
    명확하지 않아 불안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