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한 안상홍님의 생애는 한마디로 전도의 생애였습니다.
1948년 침례를 받은 이후부터 1985년 운명하실 때까지 37년 동안 한결같이 강력하게 전하신 전도의 주제, 그것은 수천 년 전부터 성경에 이미 기록되어 있었지만 내로라하는 목사나 유명한 신학박사들이 전혀 알려주지 않은 ‘낯선 것’이었습니다.
과연 안상홍님이 전도하신 내용은 무엇이었을까?
사람들은 광야에 만나가 내린 것을 기적이라 하고, 죽은 나사로가 다시 살아난 것을 기적이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앞에서는 병이 낫는 것도, 죽은 사람이 한때 살아나는 것도 기적이 아닙니다. 나사로도, 광야에서 만나를 먹은 사람도 다 죽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은 죽어도 살고 영원히 죽지 않는 것! 생명의 떡을 먹고 영생을 얻는 것! 죽을 사람을 유월절로 영원히 살려주는 이것만큼 큰 기적이 없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시면서까지 우리에게 주신 살과 피입니다. 이 시대에 이적을 찾아다니면 안 됩니다. 영생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이 생명의 언약을 깊이 깨닫고 간직하고 항상 감사해야 되겠습니다.
안상홍님 설교 <썩는 양식과 영생의 양식 中>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죽지 않는 것. 이 둘 중 어느 것이 더 큰 기적일까. 당연히 후자다.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난다 해도 언젠가 다시 죽기 때문입니다. 영원히 사는 것, 이것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큰 기적입니다. 첨단의학으로도 일궈내지 못한, 사람으로서는 능히 실현하지 못할 영역이 바로 ‘영생(永生)’입니다.
안상홍님은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에게 영원히 사는 기적, 즉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전도하였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인류 최대의 비극인 죽음도 ‘먹는 것’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 있는 나무 중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만은 먹지 말라고 명하셨습니다. 그것을 먹으면 죽게 될 것이니 다른 나무의 실과는 다 먹되 그것만은 먹지 말라고 당부하셨습니다(창세기 2:15~17). 그러나 사람은 뱀의 유혹에 넘어가 그만 선악과를 먹고 말았습니다(창세기 3:1~6).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아담과 하와는 결국 에덴에서 쫓겨나 죽음을 당하는 형벌을 받았고(창세기 3:23, 5:5), 그 죽음은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습니다(로마서 5:12).
그런데 반전의 역사가 에덴동산에 숨겨져 있습니다. 에덴동산 가운데에는 선악과보다 더 중요한 나무가 존재했습니다. 창세기를 수십 번 읽어도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나무, 그 나무는 ‘생명나무’입니다.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어 죽게 되었을지라도 생명과만 먹는다면 영생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나 생명과의 길은 천사들과 회전하는 불칼이 지키고 있어 죄인으로서는 나아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닫힌 생명과의 길을 열 수 있는 권한은 누구에게 있을까? 아무리 뛰어난 사람이라도 생명과의 길을 열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에게만 생명과의 길을 다시 열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생명과의 길을 열어 주시려 하나님이 친히 사람 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분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요한복음 10:10)
하나님이 사람 되어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죽음에 이르게 된 인생들에게 생명을 풍성히 얻게 하는 것, 즉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다시 말해 닫혀있던 생명과의 길을 열어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신다는 말씀입니다. 과연 예수 그리스도는 먹으면 영생을 얻게 하는 생명과의 진리를 보이셨습니다.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먹으면 ‘영생’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가 에덴동산의 생명과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마실 수 있을까. 성력 1월 14일 저녁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먹는 자에게 영생을 약속하시며 그 보증을 유월절 떡과 포도주에 담아 놓으시고 새 언약으로 선포하셨습니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려는 것”이라고 말씀하신 예수님께서 죄와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생명의 진리 유월절 새 언약을 세상에 선포하신 것입니다.
닫혀있던 생명과의 길이 활짝 열린 것입니다. 금단의 열매를 ‘먹어서’ 죽게 된 인류는 하나님의 고귀한 살과 피 곧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어서’ 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 로마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공의회(Council of Nicaea)에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생명과의 길이 다시 막혀버린 것입니다. 이 막힌 생명과의 길을 열어줄 수 있는 존재는 하나님뿐입니다. 그래서 성경 『히브리서』에는 생명과의 권한을 가지신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 사람들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두 번째 나타나실 것입니다.
(현대인의성경 히브리서 9:28)
하나님은 천지에 충만하신 분으로, 영적으로 우리와 늘 함께 계십니다. 그런데 성경은 그리스도의 임재에 대해 ‘두 번째’라는 서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첫 번째’ 오셨던 모습과 동일하게 등장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즉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죄 사함과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새 언약의 진리를 다시 회복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전 세계 모든 종교 지도자들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가르치고 있을 때, 안상홍님께서는 유일하게 먹으면 살 수 있는 생명과의 진리를 알리고 가르치셨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바로 그가 생명과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이라는 증거입니다.
이 모든 일을 행하시고 이루신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립자이시며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이런 하나님의 교회 일원이고 하나님의 자녀여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두번째 이 땅에 오심에 감사를드립니다.
https://pasteve.com/church-of-god/god-the-father/ahn-sahng-hong-2/
첫댓글 영생의 길인 유월절을 알려주신분은 오직 안상홍님밖에 안계십니다.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께서는 에덴동산의 생명과를 우리에게 주셔야 합니다.
생명과의 실체는 바로 예수님의 살과피임을 성경을 통하여 확인해 주신 바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과 마실수 있는 방법으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날에 떡과포도주로 언약해 주셨습니다
에덴의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진리는 오직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로 살 수 있도록 생명과를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은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심이 확실합니다!!
인류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육체로 이땅에 오셔서 없어졌던 새언약으로 죄사함과 영생을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하시고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 진리를 회복해주시고 영생의 길을 알려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영생의 진리이기에 하나님이 아니시고는 알려주실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복음의 생애 전 기간을 걸쳐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강조하고 또 강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당신이 하나님임을 분명히 알려주시고 계셨던 것입니다.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의 길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 언약 진리를 찾아주시고 생명의 진리 유월절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신 구원자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은 진정 우리의 참 하나님이십니다.
먹는 것으로 죄 짓고 먹는 것으로 다시 살 수 있었네요.
새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생명과의 진리 유월절 새언약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 일원이기에 저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구원의 진리를 회복하시어 생명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은 분명 이 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생명과의 실체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