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7일 박상준의 댓글모음.(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빌게이츠를 악마라고 공개 천명했다..)
옵션 열기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빌게이츠를 악마라고 공개적으로 천명했다. 왜겠나? 빌 게이츠악마가 아프리카 어린이 1억6100만명에게 DTP 백신 접종 지원을 위해 덴마크 정부에 요청했다. 게이츠는 백신이 3천만 명의 생명을 구했다고 주장했다. 덴마크정부는 게이츠에게 데이타를 요청했다. 게이츠는 아무것도 가지고있지 않았다. 덴마크정부는 아프리카로가서 30년간의 DTP 데이터를 살펴보았다. 덴마크정부가 발견한 것은충격이었다. DTP 백신을 접종한 여아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여아에비해 10배나 사망했다. 빌게이츠는 아동을 학살해온 악마였다.
2023.07.17. 14:02
옵션 열기
Bill Gates ask the Danish government to support DTP vaccination of 161 million African children. Gates claimed it was saving 30 million lives, so the Danish government asked for the data, of which Gates had none. So they went to Africa and looked at 30 years of DTP data. What they found was “SHOCKING”…Girls injected with the DTP vaccine were dying at 10 times the rate of those who weren’t vaccinated.
5천만궁민들아! 빌게이츠.CDC.FDA.WHO.WEF.유엔.나토..미군.딥스악마들은 천인공노할 악마일뿐이다.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의 존엄과 주권과 인권을 온갖 범죄수단을 총동원해 말살해댄후..인류를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켰다. 미군 등은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켐트레일을 살포해대고 있다.
2023.07.17. 14:06
2023년 7월 17일 박상준의 잡글모음..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백신의 위험성과 유해함을 폭로하다...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의 짤막한 영상을 보면...
미국에서는 DTP 백신의 안정성 문제로 금지되었는데..
그것을..빌게이츠가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계속.. 맞춰왔다고 한다. 그리고..
DTP(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백신을.. 맞은 아프리카 아이들은..
안 맞은 아이들에 비해.. 10배 이상 죽어갔다라고 한다.
그런데..놀랍게도..죽은 원인을 분석해보니까...
DTP(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백신을.. 맞은 아프리카 아이들은..
디트테리아..파상풍..백일해에 걸려서 죽지는 않고..사소한 질병(빈형..기생충..말라리아.호흡기질환..
폐렴 등)에 걸려서 죽었다라고 한다. 백신을 안 맞은 아이들은 쉽게 자연면역시스템을 가지고.
극복해낼수 있는 사소한 질병을... 백신을 맞은 아이들은.. 그 사소한 질병을 극복하지 못하고..
죽어갔다라는 것이지..
빌게이츠 ..이넘은..그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그 백신을 처맞혀왔다는 것이지.
이 넘은 악마인것이지..
https://rumble.com/v30i37m-182242498.html
2023년 7월 17일 박상준의 댓글모음.(자동차 클락션의 설치 목적에 대해..)
@whitehole1002
안전거리도 미확보하고...클락션을 울려서...앞차량에 대하여....앞차량에 발생한 위험을 고지한 것이 아니라, 오로지..자신의 차량이 빨리 통행할 목적으로 앞차량에게 위해를 가한 행위지. 앞차량은 뒤에서 클락션을 울리니..심리적인 동요뿐만 아니라..뭔가...자신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나하고 상황을 살피기위해서 멈출 수 있다.
즉, 뒤차량이 잘못한 것이다. 오로지.. 빨리 통행할 목적으로 앞차량의 운전을 재촉하거나 방해할 목적으로.. 함부로..빵빵 거리지마라. 오히려..앞차량 운전자의 심리만 불안정하게 만들어..사고를 유발하고..잘못된 판단을 이끌어낼뿐이다.
@whitehole1002
판사 판결은 . 각자각자의 말을 듣고 판결한다. 왜냐하면, 형법상..의도가 아주 중요한 범죄의 요건이기때문이지. 판사가 앞차량에게 묻겠지. 왜 멈추었나요?
앞차량 운전자 : 뒤차량이 빵빵거려서, 뭔가 문제가 발생한 것 같아서, 확인하려고 멈췄죠..
판사가 뒤차량 운전자에게 묻는다. 왜 빵빵거렸나?
뒤차량 운전자 : 앞차량이 시원하게 횡단보도를 통과하지 않고..우물쭈물하면서..횡단보도 앞에서 멈춰서서 있길래..빨리 가라고 빵빵거렸다. 그래야..나도 빨리 갈 수 있으니까.. 뭐? 내가 잘못한 것 있나?
판사 판결" 앞차량 운전자 무죄! 뒤차량 운전자는 안전거리 미확보. 상대 차량에 대하여 빵빵거리며 위해를 가한 협박죄. 앞차량 운전자의 심리와 판단에 불안을 야기시켜..운전을 방해하여..결국..차량 사고를 일으킨 죄..결과에 따라서..살인미수죄까지 적용할 수 있다.
즉, 함부로 오로지 빨리 갈 목적으로 앞차량의 운행을 방해하면서 빵빵 거리는 짓은..중대한 범죄인 것이다.
@whitehole1002
사법부는 결코 뒤차량 운전자의 편을 들지 않는다. 왜냐고? 그래야, 국가질서와 국가 정의가 지켜질테니까! 그리고..앞차량 운전자는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사유가 있지. 아무 이유없이..멈춘 것이 아니라, 뒤차량 운전자가 빵빵거려서..멈추었기때문이지. 즉, ...뒤차량 운전자가 왜 빵빵거렸는지.. 상황을 파악하기위해서.. 저렇게 앞차량 운전자는 멈추곤 하는 것이다. 인과가 명백한 것이다. 그리고..앞차량 운전자가 경찰..검사.판사 앞에서 "뒤차량에서 빵빵거려서..내 차량에 무슨 문제가 발생한 줄 고지하는 줄 알고 멈췄다. "라고 말하면 되는 것이다. 왜냐면, 크락션을 울리는 목적은...오로지..상대차량에 대한 위험의 고지를 위해서 알리라고 되어 있기때문이지..
뒤차량이 오로지 자신이 빨리 가기위해서.. 앞차량에게 빨리 가라고..강요(강요죄)하고..재촉하기위해서 울렸다면.. 그것은..그냥..말그대로..강요죄..협박죄..심지어..위험한 흉기인 차량을 가지고 협박을 했기에 특수협박죄.. 그리고...상대가 빵빵거려서 상황을 살피려고 멈췄는데..뒤에서 안전거리를 미확보한 상태로 .. 흉기인 차량으로 박아버렸지. 특수폭행..특수상해..살인미수죄 등을 구성할 수 있다.
절대로..오로지 빨리 갈 목적으로...앞차량에게 빵빵거리지말고...제한속도를 지키면서 운전해라. 제한속도는..너거들이..돌발상황에서...어느 정도 대처할 수 있는 속도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다. 즉, 제한속도를 넘겨 과속을 한 상태에서 난 사고는 모조리 다 알고보면 ..최소한 미필적 고의범으로 형사처벌할 수 있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C4d5ryDxWWg
첫댓글 https://expose-news.com/2023/07/16/climate-engineering-is-a-real-and-present-thr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