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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명 |
공 사 개 요 |
설 계 가 격 (부가세 포함) |
공 사 기 간 |
위치 |
원주지사외 5개소 LED 조명기구류(램프포함) 교체 전기공사 |
o LED 형광등기구 교체 : 74등 o LED 다운라이트 램프 교체 1,033등 |
53,878,000원 |
25일 |
원주지사 (강원지역본부포함) 및 원주지사 관내 5개 영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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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 소액전자입찰, 지문인식 전자입찰
②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11. 8. 30. 18:00 ~ 2011. 9. 5. 14:00
③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9. 5. 14:1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므로 상기기간 내 근무시간 이후에 접속하시면 편리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②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강원도(원주시, 횡성군), 경기도(여주군)에 소재한 업체
※ 상기 ①항 및 ②항 모두 충족 업체
4. 현장설명(의무사항 아님)
본건의 현장설명은 우리지사 구조물파트(033-730-9336)에서 설계서 및 도면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우리공사「공사입찰유의서」제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해당없음
7. 입찰참가등록 및 이용자 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규등록 또는 변경등록 확인을 마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만 발급받은 업체도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건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설계금액의 94~100%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이중 입찰참가 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높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원단위 미만 절상)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단, 입찰참가시 업체가 선정하는 예비가격번호(2개) 및 최종 선정되는 예비가격(4개)의 번호 및 금액은 상기 복수예비가격의 순서와는 무관하며, 기타 사항은 우리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4조에 의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 상세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① 본 입찰은 적격심사 없이 입찰참가자 중에서 예정가격대비 87.745%이상
투찰자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② 동가자 발생 시에는 우리공사 입찰유의서 제18조 제4항 및 5항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③ 입찰결과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대비 87.745%미만인 자는 부적격자로서 판정
되며, 별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① 우리공사『공사입찰유의서』제15조 규정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및『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하는 입찰 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우리공사 『공사입찰유의서ㆍ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입찰참가등록규정”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제 시행
① 모든 입찰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1]’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②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 절차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2]’ 및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붙임3]’를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우리공사「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① 본 입찰공고 내용 중 주요사항 이외의 변경에 대해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개별공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②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③ 과업지시서 등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④ 각종 계약 및 대금청구관련 서류는 전자계약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⑤ 낙찰예정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시 즉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인지세액을 국세청 홈택스 (http://www.hometax.go.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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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안 내 사 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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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관련 사항(시스템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 등) : 전산운영팀(☎ 02-2230-4955~6) ☞ 당해입찰의 과업수행 등에 관한 사항 : 원주지사 구조물파트(☎ 033-730-9336)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원주지사 관리파트(☎ 033-730-9314) ☞ 입찰관련 제기준 및 계약조건 등과 입찰결과 : 인터넷(http://ebid.ex.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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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Hot-Line 제도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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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 기관장과 직접 통화 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 033-730-9311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사항 문의 : ☎ 033-730-9311 ☞ 당해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 ☎ 033-730-9311 |
※ 우리지사 주소 및 위치
주소 : 우)220-122 강원도 원주시 태장2동 1889 한국도로공사 원주지사
위치 : 영동고속도로 원주톨게이트 입구(횡성방향 200m 좌측에 위치)
2011. 08. 30.
한국도로공사 원주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