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오스 서비스팀 GM Waldo 입니다.
현재 다음 캐시로만 블루다이아 충전이 가능한 이슈가 있습니다.
네이버 캐시로 블루다이아 구매 시도시 상품 정보가 없다는 에러가 있어 확인중이며,
네이버 게임측 답변 대기중입니다.
해당 이슈의 수정이 이뤄질 때 골든 에그 상점의 할인이 적용이 되지 않았던 이슈도 수정하겠습니다.
골든 에그 할인 이슈만으로 점검을 하진 않을 예정입니다.
*수정 시점 전까지 원래 가격으로 구매한 분들에게는 골든 에그 (원가 - 할인가) 차액을 수동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위 이슈들이 수정되면 라이브 적용을 위해 서버 재시작이 필요하며
임시 점검 시간은 공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Waldo 드림.
첫댓글 왈도님도 설 연휴에 잘 보내세요
글만 떡하니 올리고 너희들 신경도 안쓰는거 같은데 이게 벌써 언제부터 인런지나 아나? 캐시 환불요청해도 답변도 없고 진자 욕나오개 하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