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세 여자아이 엄마입니다^^.
평소 그림책도 많이 읽어주고 나름 해본다고 한글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뭐랄까. 한글공부 그냥 하면 돼지라고 생각했는네 만만하게 볼 게 아니였습니다.
처음에는 통글자를 알려줬는데 조합해서 읽는게 아니라 그냥 보고 외워서 다른 글자에서 똑같은 모음,자음이 나와도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이건 아니다싶어서 다시 원리학습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자음의 소리는 여전히 어려운지 읽어보자고 하면 아직 모르는 글자가 많습니다.
모음 같은 경우는 미러현상?이 있어서 ㅛ 를 ㅠ라고 읽습니다. 그러던중 마리쌤의 정말 보석같은 자료를 만나서 어제는 아이랑 신나게 놀았습니다. 저도 재밌게 놀았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 그리고 마리쌤의 마법 한글 1권 저도 구매하고싶습니다. 2023년에도 필요한 사람이 있다는걸 알려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Ps: 마리쌤..보지는 못했지만 정말..사랑해요! 최고에요! 짱!
첫댓글 안녕하세요 바오마리입니다.^^
요즘 가정사 때문에 워낙 바빠서 카페를 거의 찾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관리가 안 돼서 몇 번이고 폐쇄할까 하다가 가끔 이라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두고 있습니다. 차후에 여력이 된다면 좀 더 유용하고 꾸며볼 생각입니다. 노력하시는 부모님들이시라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신답니다. 아이들의 맑은 눈동자를 보시며 힘 내시기를 바랍니다.^^
참, 마리쌤의 마법 한글은 인테넷 서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