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여신관리부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회계, 서무업무 보조
▶사무소명 : 농협은행 여신관리부
▶채용인원 : 1명
▶자격요건 : 제한없음(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 연령, 성별,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없음
○ 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능력이 우수한 자(한글, 엑셀, PPT등)
○ 근무지 : 농협은행 본부(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 계약기간 : 1년(최초 채용일로부터 2년까지 근무(재계약)가능)
○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주5일)
○ 급여수준 : 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 복리후생 : 4대보험, 매분기 복지포인트 지급, 연차휴가 및 심신단련 휴가 부여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1년 03월 03일 12시 ~ 2021년 03월 09일 18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절차 및 합격자 발표
합격자발표일 : 2021-03-16
발표방법 : Email 통보 및 채용 페이지내에서 조회
참고사항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주민등록등본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면접시 제출
☎문의처 : 농협은행 여신관리부 정기채 (02-2080-3912)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 취소 또는 면직 처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