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북설악 마산봉 -올가을 첫 단풍산행과 멋진 암봉의 병풍바위봉,암봉에 감탄하며
산초스 추천 0 조회 281 13.10.10 21:22 댓글 4

• 13.10.11 10:39

첫댓글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가을이 익어가고 있네요...진부령쪽도 한번 가야하는데...

• 작성자 13.10.12 10:22

태풍지나고 흐릴줄알았는데 날씨가 쾌청하고 차량두대가 간 덕분에 북설악 여유롭게
    이곳저곳 구경하며 잘 다녀왔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10.11 23:37

날이 아주 화창하고 조망이 멋지네요.향로봉 우측으로 죽 이어진 능선은 향로지맥의 여러 봉우리로 가지요.금강산은 향로봉에서 약간 서북쪽 방향으로 달려서요~~~죽변봉이 아니고 운봉산이 도원저수지 옆에 보이네요.죽변봉은 마산봉에서 가지쳐서 가는 능선이 육중하게 도원저수지 방향으로 달리는 능선에서 제일 튀어나온 봉우리고요~~전화번호를 알면 전화로 말씀드릴텐데~~~한 번 문자메세지로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세요.병풍바위등~~제가 못본 조망을 시원하게 잘보고 갑니다.감국도 이번 사진으로 알게되고요.고맙습니다.

• 작성자 13.10.12 10:23

~ 다녀와서 지도를 보니 죽변봉인줄 알았더니 운봉산이군여 하하 감사합니다 ..010-6480-1719 입니다..
    병풍바위봉을 내려가서 올려다보니 아주 멋진 암봉이더군요,,,암봉도 하단부의 침봉을 올라가보고 짧고 여유로운 산행길이었습니다.다음기회에 미시령,상봉,신선봉을 가보려고 합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