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서울신문ㅣ연합뉴스] 배우 한지민이 1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아라, ‘빛나는 미모’ 



[출처: 서울신문]배우 고아라가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문제적 왕자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 분),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 분)와 손잡고 왕이 되기 위해 노론의 수장 민진헌(이경영 분)에 맞서 대권을 쟁취하는 유쾌한 모험담을 그린 작품이다.
김서형-오나라, 방송 및 광고계 러브콜 쇄도 '대세 입증'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는 등 방영 내내 숱한 화제와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최근 종영하였다. 드라마는 종영하였지만, 뜨거웠던 드라마의 인기만큼 출연 배우들의 행보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있는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할로 수 많은 유행어와 패러디를 양산해 내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한 김서형과 화려한 패션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사랑스러운 '진진희' 역을 소화해낸 오나라는 방송,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수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