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화요일 저녁,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하며 아직 한게임을 덜 치른 첼시를 6점차로 앞서나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부상으로 결장했던 수비진의 리더 리오 퍼디난드와 멀티 플레이어 존 오셔의 복귀 소식에 활력을 얻고 있다.
부상으로 무려 다섯 명의 수비수(퍼디난드, 오셔, 비디치, 네빌, 실베스트르)와 골키퍼 반 데 사르까지 제외한 채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맞이한 맨유는 비록 2-0으로 이겼으나 경기시작 20분만에 또 다른 수비수인 파트리스 에브라마저 부상으로 교체되었다.
에브라는 카짐 리차즈의 거친 태클로 인해 부상을 당했고, 현재 정밀 진단을 받을 예정이다. 아직 진단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주말에 있을 미들즈브러와의 경기에는 출장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시즌 막바지에 수비수들이 대거 부상을 당하며 맨유의 리그 우승 행진에 제동이 걸릴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이 떠돌기도 했으나 퍼디난드와 오셔가 미들스브러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자 퍼거슨 감독은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력으로 리그 챔피언이 되려면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최소 승점 9 점을 획득해야 한다.
퍼거슨 감독은 "퍼디난드와 오셔가 토요일에 복귀하면 우리 수비라인에 큰 보탬이 될 것이다"며 기뻐하는 한편, 셰필드 전 승리에 대해 "우리는 2명의 미드필더인 대런 플래쳐와 키에런 리차드슨을 풀백으로 기용하여 시합을 마쳤다. 그들에겐 매우 힘든 도전이었지만 끝까지 잘 해내주었다."며 선수들을 칭찬했다.
관련기사 보러 가기
강혜원
-현지에서 직접 전하는 축구뉴스, 전세계 축구네트워크 골닷컴(www.goal.com)-
첫댓글 플레쳐 풀백 꽤 보던데....유용할듯
플래쳐 부상 당하더니 괴물이 되어 돌아왔어요!! (얼굴부터 ㅎㅎ)
렛챠야.. 많이먹고 살좀쩌서 몸빵만 좀 더 키워보자ㅠㅠ 많이먹어!!
박지성은 2일후면 복귀 예정.. ㄱㄱ
박지성 무릎 갠찮데영??
오셔는 누가땜방하나
벽디난드 컴백!!!!!!!!!!!
오셔신!!!!!!!! 드디어 그분이 강림하고 계셔!!!!!!!!!!!!
이제 네빌과 벽디치만 돌아오면 정말 대만족일텐데....... 사하의 공백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미안 사하 ;;
많이 느껴지던데.. 공격자원에 루니 스미스 솔샤르뿐인데 솔샤르는 체력적인 문제도 있고해서 후반 20분가량 남겨둔시점에서 교체투입할때 빛을 발하는선수라.. 루니 스미스 투톱라인도 상당히 강력하지만 경기를 많이 남겨둔시점에서 3~4일 간격의 경기일정을 두선수가 지금처럼 퍼펙트하게 소화하기란 힘들듯. 루니에게도 휴식이 필요한시점인데..
반가워~~ ㅎㅎ
플레쳐 수척해보이지만..21살이라는거
아닌데..날도보다한살많아요
로날도 85년생, 플레쳐 84년생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오셔가 복귀했군여 ㄲㄲ
휴~ㅋㅋㅋ
그럼 에인세-리오-브라운-오셔 이렇게 나올수도 있겠네 ㅎㅎ 다행이당
리오 오셔의 회복으로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게주장님과 벽디치도 빠른 쾌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