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차량은 따끈따끈한 차량입니다.
New CLA45 AMG S 차량입니다.
W118 코드명으로 출시된 차량입니다.
ECU 는 최신 보쉬 MG1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출력은 새로운 터빈을 장착하고 순정 421 마력까지 뽑아줍니다.
BMW 에서 요즘 많이 적용하고 있는 트윈스크롤 터빈입니다.
과급기 터빈 안에 두개의 터빈을 넣어 저속 구간에 강한 , 그리고 고속에 강한 터빈 사이즈를 적용하여
터보엔진의 가장 큰 단점인 터보랙을 최소화한 엔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순정 : 421 마력 토크 50.0
테크텍 : 473 마력 , 토크 59.0 입니다.
국내에는 아직 A45 S 가 수입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CLA 45 S 부터 출시가 되었네요.
이번 차량은 CPC 까지 튜닝할 생각보다는 라이트하게 ECU 만으로 만족을 하실 생각이십니다.
역시 와이드 모니터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
이제 메르세데스의 얼굴처럼 되어버린 클러스터와 커맨드는 작은 S 클라스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신형 C206 차량은 인테리어 조차도 작은 뉴 S 클라스라고 해도 되겠더군요.
경쟁사인 BMW 는 어떻게 변신할 지 주목이 됩니다.
물론, 신형에 적용된 기능은 말할 것도 없이 좋습니다.
작지만 강한 새로운 45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아래는 New A45 차주분께서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6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