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훈훈한 선행에 나섰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18일 "제이홉이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장애아동을 위한 후원금 1억 5000만원을 전달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각 및 청각장애아동들의 보육비와 학습비, 시설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모임 '그린노블클럽' 멤버이기도 한 제이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취약계층 위기가정이 크게 늘고 있고, 그 중에서도 특히 장애아동들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다고 들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더 확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기부 이유를 전했다.
중략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정기적인 후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에 대한 관심이 고취되고 있고, 그 선한 영향력이 국내외 아미(방탄소년단 팬덤)의 후원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역시 제이홉을 포함한 모든 후원자분들의 뜻을 받들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굿
굿굿!
멋지잔아
굿
와 굳
와...: 오진다
제이홉눈아 멋지네요
굿굿
굳
굿이잔아
굿
잘했잔아
wow 굿굿
생일을 맞아 기부하는 삶,, 오져따리,,
호석눈아 짱이잔아
이홉눈아 굿이네
굿
호석눈아 굿굿
홉눈아 굿
와우 굿
굿
마음도 예쁜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