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윤상 결혼전부터 눈여겨 보던 여자 연예인이었는데, 어쩜 결혼하고 그오랜 시간이 지나도록 그대로일까요? ㅎㅎ 결혼안하고 계속 탤런트했어도 주연급으로 충분히 성장할 수 있는 외모였는데, 결혼후에 연예인 생활을 완전히 정리 한 것을보면 아무래도 연예인할 성격은 아녔나봅니다~ㅋ
첫댓글개인적으론 부부는 절대 떨어져 살면 안된다고 보는데... 물론 집이 서울이고 직장이 지방인 경우는 주말에 충분히 볼 수 있겠지만 저렇게 멀리 떨어져 사는건.. 흠.... 자식을 안낳아보고 결혼을 안해서 그런지 저렇게까지 살아야 하나 싶네요.. 아버지란 존재도 집안의 가장으로서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는 사람인데..
원문과는 다른 얘기긴 하지만.. 비스게에도 자식 교육을 위해서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을겁니다. 결코 그들의 삶을 비난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자식교육을 위해 부, 모가 희생을 하며 가족들과 떨어져.. 엄마는 외국에서 아이들 뒷바리지, 아빠는 한국에서 외국에 사는 가족들을 위해 혼자 돈을 벌어야하는 한국의 현실이 좀 많이. 이해하기 어렵고, 씁쓸합니다.
저희 새언니도 큰조카가 유학을 갈 수있다면.. 두아이 함께 데리고 가서 살고, 저희 친오빠는 기러기아빠가 되길 은근 바라고 있던데..
'진정 아이들을 위한 공부의 목적이 무엇인지 사유하길 바란다'고 속으로만 얘기했습니다. 혹, 부부싸움날까봐..ㅋ
첫댓글 개인적으론 부부는 절대 떨어져 살면 안된다고 보는데... 물론 집이 서울이고 직장이 지방인 경우는 주말에 충분히 볼 수 있겠지만 저렇게 멀리 떨어져 사는건.. 흠....
자식을 안낳아보고 결혼을 안해서 그런지 저렇게까지 살아야 하나 싶네요.. 아버지란 존재도 집안의 가장으로서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는 사람인데..
저리 떨어져 사는 분들 정말 많더군요.. 저도 아직 미혼인데 그런분들 보면 안타깝더라구요. 그놈의 교육이 뭔지 참..
원문과는 다른 얘기긴 하지만..
비스게에도 자식 교육을 위해서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을겁니다. 결코 그들의 삶을 비난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자식교육을 위해 부, 모가 희생을 하며 가족들과 떨어져..
엄마는 외국에서 아이들 뒷바리지, 아빠는 한국에서 외국에 사는 가족들을 위해 혼자 돈을 벌어야하는 한국의 현실이 좀 많이. 이해하기 어렵고, 씁쓸합니다.
저희 새언니도 큰조카가 유학을 갈 수있다면.. 두아이 함께 데리고 가서 살고, 저희 친오빠는 기러기아빠가 되길 은근 바라고 있던데..
'진정 아이들을 위한 공부의 목적이 무엇인지 사유하길 바란다'고 속으로만 얘기했습니다.
혹, 부부싸움날까봐..ㅋ
부부가 같이 미국 유학 갔다가 중간에 한국에서 의뢰가 들어와 윤상만 귀국한거죠. 일반적인 기러기 부부는 아닙니다.
@joker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갓윤상ㄷㄷㄷ 사진 속 부인되시는 분 미모가 놀라울 정도네요ㄷㄷㄷ 진짜 이쁘네요
탤런트였는데 결혼하면서 은퇴한 거니.. 미모는 원래부터 놀라운 수준이었습니다 ㅎ
아내 진짜 이쁘네
아내 완죤 이쁘네
아아 정말 이쁘네
아빠와 딸인줄 알았습니다 ㄷㄷ
직접 아는건 아니지만 저보다 한두학번 위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학교에서 봤을때 정말 예뻤던 기억이
솔직히. 전 불안..할듯 ㅎㅎ
워낙 같이 오래살아서 본인이야 무뎌졌겠지만, 미국에서는 저정도면 여대생이라고 해도 믿지 않을까요? 넘실대는 외국인들 엄청많을것 같네요 ㅎㅎ
큰아들 진짜 잘생겼네요
이런말씀드리면 좀 그렇지만, 엄마가 어떻게 생겼느냐가 진짜 중요한것 같애요. 윤상도 물론 훈남이지만 연예인치고는 평범한편이라고 봐야하니깐 말이죠.
딸 아닌가요 진짜?ㄷㄷ
진짜 이쁘다 완전 이상적인 스탈이네요 ㅎㄷㄷ
박주미+한효주 느낌
어이가 업게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