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근에 있습니다. GR-단계 | |
야만인 | (135) |
십자군 | (136) |
악마 사냥꾼 | (124) |
수도사 | 134 |
점쟁이 | 118 |
요술사 | (120) |
마술사 | 130 |
이것은 전체 데이터의 개요입니다. 그런 다음 블리자드는 빌드 성능에 따라 데이터를 필터링 한 다음 클래스의 성능을 살펴 봅니다.
150 레벨보다 더 큰 균열이 있습니까?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커뮤니티는 종종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3의 Great Nephalem 포털에서 더 높은 수준을 계획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지금까지 레벨 150이 끝난 후 시즌 19에서 4 명 그룹이 단 4 일 만에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더 어려울까요? 아니요, 블리자드는 그레이터 리프트에서 더 높은 레벨을 포함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이 문제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결하는 것 이상.
이를 통해 "추가 수준의 대규모 Nephalem 포털을 통해 장기 컨텐츠를 확장하는 것이 Diablo III에 정확히 도움이되지 않았다 " 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가있는 플레이 스타일-블리자드가 개입
어떤 빌드입니까? 블리자드는 zDPS 빌드가 특별하다는 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들은 손상을 분배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게임 스타일입니다. 그룹 지지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D3는 실제로 몬스터를 죽이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개발자는 이러한 빌드를 용인합니다.
그러나 블리자드가 용납하지 못하는 문제가있는 게임 스타일이 있습니다. "Bazooka magicians"와 "Stutter runners"에게 구체적으로 이야기합니다. Bazooka 마술사는 Diablo 3에서 시즌 19 티어 목록 의 최상위 에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 실험을 통해 버그를 수정하고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것은 구멍을 막아야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먼저 특정 기술에 대해 애니메이션 중단 을 비활성화 합니다 . 십자군은 특히 (단독은 아님) 영향을받으며,이 "속임수"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클래스가 너무 많이 뒤지지 않도록합니다.
출처 : 블리자드
따라서 블리자드가 패치 2.6.8에 제공 한 놀라움에 대해 궁금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트 및 잔액 변경이 예상됩니다. 패치는 먼저 PTR 서버에서 재생 된 다음 라이브 서버에서 활성화되어야합니다.
블리자드는 또한이“방법”에 개입해야했으며,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