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을 빛내고 발전시키는 김회재 국회의원을 위한 기도
여수시를 발전시키고 빛내는 을지구 김회재 국회의원(60)을 위한 기도가 요청된다. 김 의원은 지난 1월 12일(목) 오전 10시에 서광교회(이승용 목사)에서 개최한 본 노회(노회장 홍대중 목사, 늘사랑교회) 2023신년하례예배 및 샬롬축복전도세미나 개최지를 찾았다.
"더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민생 현안을 꼼꼼히 챙겨 여수의 발전에 앞장서도록 기도해달라."는 부탁과 함께 새해인사를 하고 돌아갔다. 율촌출신으로 연세대 법대를 나와 사법고시에 합격해 의정부지검 검사장 등을 맡은 바 있다.
그는 변호사로 활동 하던 중에 정계에 입문, 제21대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해 당선, 차별금지법에 반대에 앞장서고 있으며, 각종 대회에 초청강사로 참석해 강의를 한다. 모태 신앙으로 고3때 법대와 신대를 놓고 기도원에서 금식하며 기도했다.
결국 법대를 가게 되었고 현재 서울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장로로 시무하고 있다. 12일에 시청에서 가진 신년 기자회견에서 SRT전라선 운행확정과 여수~남해 해저터널공사의 올 하반기 착공, 여수 산단 대개조 및 혁신 종합 대책, 지역에 대학병원 설립, 임포 군부대이전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COP33 여수유치, 여순사건 완전한 해결, 섬진강 유역환경청 설치, 여자만 자연문화유산 등재 등을 힘쓰겠다고 밝혔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선거구 조정으로 전남 의원수 10명을 유지하되 여수롸 순천을 합쳐 3개 의석수 확보에 대한 검토를 밝혔다.
김회재 의원은 3년 연속 NGN모니터단 국정감사 국리민복 상과 서울신문사로 부터 우수의원상 등 3관왕을 기록해 향후 위기 극복과 민생경제, 국민통합을 위한 하나되는 여수, 하나되는 나라가 되는데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