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행쟁팩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학습QnA 8회 모의고사 질문 드립니다.
소황자 추천 0 조회 79 26.06.14 13:4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13:48

    첫댓글 1. 네 그렇죠 구소 제기 시점이죠
    2. 1문에서 가볍게 쓰고 2문에서 두껍게 써주면 좋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