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주절주절게시판〃 도와줘요" 신기타? 바그나? 태극 부채?
[브로아]빈소녀vvv 추천 0 조회 470 06.02.09 20:3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2.09 20:45

    첫댓글 킁...괜히 사신듯.......1000만이면 67 ~ 68정도 태부살수있지 않을까요???

  • 작성자 06.02.09 20:51

    렙 50에 작신기타보다 작태부 사는게 낫나요?

  • 부스터는 안먹히지만 신기타.5이상/74이상 짜리를 1000만에서 1400정도로 구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공속은 느리지만 뎀지가 죽이죠^^ㅋ

  • 06.02.09 21:23

    작태부 부스터가 먹혀서 공속이 좋죠 ...5~6/65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