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유선형이 대세인차량 마초 분위기의 남성적인 각진 모델에 수출형이라튼튼한 프레임 바디와 파워 풀한 드라이빙에 넓은 실내공간과 어울러..It화 되어가는 추세 속에서 아날로그 감성이 베어있는 세미튜닝 xg입니다.
순정상태의 xg를 단속 및 검사에 안걸리게끔 은은한 컨셉으로 몇 년에 걸쳐 틈나는대로 꾸몄습니다. 물론 제가 갖고있는 동안은 사고는 없습니다 (단순교환) 발품 팔아가며 가져와서 그동안 겨우 2만 킬로도 운행 안하고 정비 및 튜닝비용 합계가 차계부 보니 많이 나와서 놀랫습니다..ㅎ 차에 미세한 이상 징후만 보여도 손보기 급급하다 보니 이정도로 총알 지출이 많은 줄 몰랐네요. 완벽한차량상태를 위해 바디 다운해놓은 04년식 3000CC 주행거리 이제 막 14만키로 넘은..최상급에 차입니다 안정감있고 가속좋고 차량의 스펙 및 튜닝 옵션 정비사항등,, 대충생각나는게 이지카e73 경보기 , 썬팅 새로시공, 네비 및 후카 신품장착 그외에 시명일체형 풀옵쇼바 , 휠 장착 , 게이지 , 우퍼 등 몇가지 작업해놓았고. 다른분들처럼 차량의 실내 외 모두 병적관리까진 아니지만 엔진오일 및 밋션오일만큼은 병적관리했구요 엔진오일경우 최대 3천키로 오바안하고 교환해줬습니다. 16년 10월에 타이어 네짝 신품교환했습니다 ( 한타 v2컨셉 225-40-18 )
현재로서의단점은 차량에 소소한 몇가지문제들있습니다. 첫째는 핸들돌릴때 뚜둑뚜둑하는 쪼인트 잡소리같으나 크게신경쓰일정도가아니라서 수리x
둘째는 tcs/abs 경고등이 점등되다말다합니다. 위하자는 제가 차량인수하기전부터있던문제였고 운행에 지장있으면 고칠려햇는데 아무 지장이없어 그냥 타고있습니다.
현재배기는 순정입니다 배압이안맞아서 일단 탈착했는데 상태도 안좋아 버렸습니다.. ( 범퍼 컷팅 ) ㅠㅠ (구조변경)되어있습니다
사람들이 우핸들이라 수리부분 , 운전 불편하지않느냐 하시는데 국산차 거의 대부분이 호환되며 운전 3일만하면 바로 적응되요 주변 사람들이 병적이다라고 놀리더라도 비오는 날은 아예운행을 안하고 지하주차장에만 주차하고 심심하면 왁스코팅 및 휠얼라이먼트 보면서 관리해왔습니다. 매의 눈을 가진 내공높은 고수분들이 보기에는 미흡한 점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인근 저희지역의 공업사 정비 스킬이 성에안차서 xg 잘 본다고 소문난 타지망의 카센터까지 찾아가며 제 나름대로 신경써서 관리해왔으니,, 부족하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나름의 xg 포스를 사랑하고 투어링 즐기는 분께 입양되었으면 합니다 이젠 더 만지작거릴것도 없는거 같고 좀싫증이 나서 다른차로 갈아타볼까 합니다. 소중히 타고계시는차 내역만 괜찮다면 아무차종 대차도 생각있습니다..
울산입니다 010 - 5558 -3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