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30일 오후 6시 30분,천안시 입장면 양대리 88~13 오르페 카페에서,"숨어우는 바람소리"의 주인공 이정옥가수를 초청한 라이브 콘서트가 열렸다.
콘서트가 열린 오르페 카페는, 입장면 한적한 숲속마을 호젓한 산자락에 자리하고 있어,음악회나 공연등을 하기에는 더없이 멋지고 아름다운 안성마춤 장소이다.
이날 행사는,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입장면 음악 동호인들이 주축이긴 했지만, 멀리 천안시내와 병천면 등지에서 자리를 함께 하기도 했디.
콘서트가 열리기전,미리 오신분들은 공기맑고 풍치좋은 곳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사진들을 찍기도 하고,실내나 야외에 자리를 잡고 앉아,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기도 하였다.
무대에 오른 이정옥가수는,자신을 잊지않고 기억하여 불러주신 여러분께 감사한다는 인사를 전하고,자신의 힛트곡 숨어우는 바람소리를 필두로, 수많은 노래들을 선사하여 많은 갈채를 받았다.
숨어우는 바람소리는,1993년도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인기를 누리게 되었다고 하는데,그게 벌써 30년전 일인데도, 아직도 인기는 여전하다.
보통가수라면,많아야 너댓곡 부르는데,쏟아지는 앵콜로 무려 12곡이나 불렀다.
마지막 아름다운 강산을 부를때는,신바람에 겨워 춤추고 박수로 화답하는 멋진 휘날레를 장식했다.
이정옥 가수의 노래가 끝난후에는 색소폰 연주가 있기도 했고,찬조 출연한 강정운 가수의 노래등으로 이어져갔다.
행사장 오르페 카페
야외에서 기념촬영
차를 마시며 담소하는 모습
이정옥가수와 찬조출연 강정운가수
인사하는 이정옥가수
숨어우는 바람소리
색소폰 연주
노래하는 강정운가수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보릿고개
찬조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