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보관 붐: 북미 항구, 리퍼 혁명 수용
https://gcaptain.com/cold-storage-boom-north-american-ports-embrace-reefer-revolution/
아이라 브레스킨 지음
보스턴 — 냉장화물/냉동고 사업은 예상치 못한 항구 및 터미널 산업의 "슈퍼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주에 열린 미국 항만 당국 협회 연례 회의에서 연사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화물의 지속적이고 지속적인 성장과 노후화된 항구 관련 인프라를 감안할 때, 북미의 여러 항구에서 대규모 냉장 창고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목표는 고마진 리퍼 운송업체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화물에는 신선하고 냉동된 육류와 생선, 과일과 채소, 꽃, 활성 제약 성분이 포함됩니다.
항구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진 이유는 간단하다고 아이다호주 케첨에 있는 항구 기반 냉동 창고의 사모펀드 지원 건설/설계 운영사인 Cold Summit Development의 부사장인 에릭 케이시는 말했습니다. 북미 냉동 창고 시설의 대부분은 2000년 이전에 지어졌고 절반은 40년 이상 되었다는 점에서 교체 후보로 강력히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설계와 냉각 시스템을 감안할 때 "매우 비효율적"이라는 의미라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냉장 보관 시설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밍턴 항구에 전략적으로 잘 맞는다고 노스캐롤라이나 항구의 전무이사인 브라이언 클라크가 말했습니다. 윌밍턴에는 완료, 건설 중 또는 계획 등 다양한 단계에 있는 여러 냉장 보관 건설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Cold Summit Development는 최근 윌밍턴에 290,000제곱피트 규모의 시설을 열었으며, 이를 설계, 건설 및 관리합니다.
케이시는 임대인, 항구 및 창고 운영자 모두가 혜택을 본다고 말했습니다.
항구 부지 또는 그 근처에 새로운 목적에 맞게 지어진 창고를 최적으로 배치하면 항구가 귀중한 면적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에게 원래 투자에 대한 회수 기간은 3~4년으로 짧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냉장고" 창고는 윌밍턴 항구가 전통적인 화물 불균형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시설은 현지에서 생산되고 수출되는 가금류와 소고기를 보관합니다. 또한, 서비스가 부족한 중부 대서양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수입 신선 과일과 채소를 수용한다고 클라크는 말했습니다. 가장 가까운 주요 경쟁 항구는 멀리 떨어져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델라웨어주 윌밍턴과 플로리다 남부의 여러 항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양방향 무역을 통해 윌밍턴에 기항하는 많은 운송업체는 선박의 수용 능력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냉장화물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적당히 증가하고 있으며, 선적량은 매년 거의 6~8%씩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개발도상국의 소비자들이 고단백 가금류와 생선에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지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국 소비자들은 내재된 건강상의 이점을 인식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사고 있습니다.
아이라 브레스킨은 뉴욕 브롱크스에 있는 뉴욕주립대학교 해양대학의 수석 강사이자, 해운 경제학, 운영, 규정을 설명하는 입문서인 The Business of Shipping(9판, 2018) 의 저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