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한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던 작년 1월에 본 블로그에서는 백신을 맞으면 종교성이 사라진다는 거짓정보와 cryptic 1이라는 여자 선지자가 예수님으로부터 직접 “백신이 짐승의 표”라는 레마의 말씀(계시)를 받았다는 사실을 근거로 백신이 곧 짐승의 표이고 이 백신을 맞으면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주장을 펼치는 creation 블로그와의 논박을 통해 저들의 주장이 성경말씀을 대적하는 ‘이단’임을 밝힌 바 있다.
백신이 짐승의 표라는 주장으로 순진한 교인들을 겁박(가스라이팅)하여 자기 사람을 만들려는 creation의 행보는 30년 전 한국 교회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를 흔들어놓았던 다미 선교회의 행태를 그대로 닮아 있어 이런 백신 지옥파의 발호가 그나마 코로나 19 사태를 통해 종말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한 사람들의 마음에 찬물을 끼얹게 될 것을 염려했기에 creation 블로그와 그를 추종하는 자들에게 엄격한 경고를 한 것인데, 지난 주 목요일에는 mbc 탐사 보도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 이 creation 블로그를 고발하는 내용이 공중파를 통해 전국에 방영되었다.
백신이 짐승의 표라는 creation 블로그의 주장에 미혹된 사람들이 남편과 이혼하고 자녀들을 자퇴시켜 한 건물에 모여 집단생활을 하고, 혹여 백신이 짐승의 표인지 모르고(?) 백신을 맞은 사람들에겐 이를 해독한다고(백신 속에 있는 기생충을 없앤다고?) 정기적으로 락스를 섞은 듯한 물을 성수처럼 먹인다는 충격적인 내용이었는데, 보도가 나가자 말자 creation이 블로그를 삭제하고 흔적 지우기에 나선 것을 보면, 자신이 순진한 교인들을 대상으로 사기를 치고 있었다는 것을 자신은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사실, 지난 목요일 실화탐사대의 보도가 있기 몇 달 전에 블로거에게 실화탐사대 작가라는 이로부터 ‘이단’에 관한 의견을 듣고 싶다는 메일을 받은 적이 있다.
지금 생각해보니 1년 전 백신 지옥파 creation의 이단성을 공개 비판한 본 블로그의 글들을 본 작가가 이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자 연락을 취하려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여하튼 이번 기회에 백신이 짐승의 표이고 이것을 맞은 사람들은 구원받을 수 없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이단 백신 지옥파가 사라지고, 백신과 종말론에 대한 합리적이고 성경적인 논의가 이뤄지길 바래본다.
첫댓글 (22.05.16 게시글)
첨부 이미지는 방 목사의 견해다.
'맞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면 부작용이 없도록 기도하고 맞아라? 짐승의 표는 7년 대환난 중반에 실현된다? 7년 대환난 전 휴거된다?' 여러모로 아쉬운 견해다.
백신은 독이다. 고로 어떤 경우에도 맞지도, 권하지도 말아야 한다. 코로나와 백신이 일부 지역, 나라에서 전 세계로 퍼졌듯이, 짐승의 표도 그럴 것이다. 짐승의 표가 '마지막 7년' 전에도 얼마든지 출현할 수 있다는 말이다.
마지막으로 '7년 대환난 전 휴거'가 틀렸다. '7년 대환난'이 아니라 '마지막 7년'이다. '환난 전 휴거'가 아니라 '큰 환난 중, 하나님의 진노 전 휴거'다. 자세한 설명은 지난 게시글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주여, 분별력을 넘치게 주소서!
마라나타.
(PS- 이상은 제 개인적인 견해와 생각이니, 의견이 다른 분들은 너무 노여워하지 마시기를...)
백신은 독이라하는 자가 왜 백신 믿으라했던 자의 글을 올리는가?
백신을 맞으라 했던 잘못된 견해를 아직도 회개 못하고 우기는걸 보면 백신 후유증을 알지도 못할 정도의 증상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