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릴리스의 자료 전송은 다음까지 금지됩니다. 2023년 10월 12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ET) USDL-23-2185 기술 정보: (202) 691-7000 * cpi_info@bls.gov * www.bls.gov/cpi 미디어 연락처: (202) 691-5902 * PressOffice@bls.gov 소비자 물가 지수 - 2023년 9월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는 계절적 요인에 따라 9월에 0.4% 상승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은 8월에 0.6% 증가한 후 조정된 기준으로 보고했습니다. 오늘. 지난 12개월간 계절조정 전 전품목지수는 3.7% 상승했다. 대피소 지수는 월간 전품목 증가에 가장 큰 기여를 했으며, 절반 이상 증가. 휘발유지수 상승도 영향을 미쳤다. 매달 아이템이 상승합니다. 9월 주요 에너지 구성요소 지수는 혼조세를 보인 반면, 에너지지수는 지수는 한 달 동안 1.5% 상승했다. 9월 식품지수는 전월 대비 0.2% 상승했다. 지난 두 달 동안. 집에서 먹는 음식 지수는 지난달 0.1% 상승했다. 외식지수는 0.4% 상승했다. 9월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 지수는 0.3% 상승해 전월과 같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팔월. 9월에 상승한 지표에는 임대료, 소유자 상당 임대료, 숙박 시설 등이 포함됩니다. 집, 자동차 보험, 레크리에이션, 개인 관리 및 새 차량. 중고차 지수 트럭과 의류는 이번 달에 감소한 품목 중 하나였습니다. 9월까지 12개월 동안 전 품목 지수는 3.7% 상승해 전월과 같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12개월은 8월에 끝납니다. 식품 및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 지수는 전월보다 4.1% 상승했다. 12 개월. 9월까지 12개월 동안 에너지 지수는 0.5% 감소했고, 식품은 지수는 지난해보다 3.7% 상승했다.
표 A.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CPI 변화율(CPI-U): 미국 도시 평균
전월 대비 계절적으로 조정된 변화조정되지 않은12개월 2023년 9월종료2023년 3월2023년 4월2023년 5월2023년 6월2023년 7월2023년 8월2023년 9월모든 아이템음식집에서 음식집에서 멀리 떨어진 음식 ( 1 )에너지에너지 상품가솔린(모든 유형)연료유 ( 1 )에너지 서비스전기유틸리티(파이프) 가스 서비스음식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원자재에서 식품 및 에너지 원자재 감소새로운 차량중고차 및 트럭의복의료 용품 ( 1 )에너지 절감 서비스대피소교통 서비스의료 서비스
0.1 | 0.4 | 0.1 | 0.2 | 0.2 | 0.6 | 0.4 | 3.7 |
0.0 | 0.0 | 0.2 | 0.1 | 0.2 | 0.2 | 0.2 | 3.7 |
-0.3 | -0.2 | 0.1 | 0.0 | 0.3 | 0.2 | 0.1 | 2.4 |
0.6 | 0.4 | 0.5 | 0.4 | 0.2 | 0.3 | 0.4 | 6.0 |
-3.5 | 0.6 | -3.6 | 0.6 | 0.1 | 5.6 | 1.5 | -0.5 |
-4.6 | 2.7 | -5.6 | 0.8 | 0.3 | 10.5 | 2.3 | 2.2 |
-4.6 | 3.0 | -5.6 | 1.0 | 0.2 | 10.6 | 2.1 | 3.0 |
-4.0 | -4.5 | -7.7 | -0.4 | 3.0 | 9.1 | 8.5 | -5.1 |
-2.3 | -1.7 | -1.4 | 0.4 | -0.1 | 0.2 | 0.6 | -3.3 |
-0.7 | -0.7 | -1.0 | 0.9 | -0.7 | 0.2 | 1.3 | 2.6 |
-7.1 | -4.9 | -2.6 | -1.7 | 2.0 | 0.1 | -1.9 | -19.9 |
0.4 | 0.4 | 0.4 | 0.2 | 0.2 | 0.3 | 0.3 | 4.1 |
0.2 | 0.6 | 0.6 | -0.1 | -0.3 | -0.1 | -0.4 | 0.0 |
0.4 | -0.2 | -0.1 | 0.0 | -0.1 | 0.3 | 0.3 | 2.5 |
-0.9 | 4.4 | 4.4 | -0.5 | -1.3 | -1.2 | -2.5 | -8.0 |
0.3 | 0.3 | 0.3 | 0.3 | 0.0 | 0.2 | -0.8 | 2.3 |
0.6 | 0.5 | 0.6 | 0.2 | 0.5 | 0.6 | -0.3 | 4.2 |
0.4 | 0.4 | 0.4 | 0.3 | 0.4 | 0.4 | 0.6 | 5.7 |
0.6 | 0.4 | 0.6 | 0.4 | 0.4 | 0.3 | 0.6 | 7.2 |
1.4 | -0.2 | 0.8 | 0.1 | 0.3 | 2.0 | 0.7 | 9.1 |
-0.5 | -0.1 | -0.1 | 0.0 | -0.4 | 0.1 | 0.3 | -2.6 |
음식 9월 식품지수는 지난 두 달과 마찬가지로 0.2% 상승했다. 에 대한 색인 집에서 먹는 음식은 8월 0.2% 증가에 이어 한 달 동안 0.1% 증가했습니다. 세 가지 6개 주요 식료품점 식품군 지수가 한 달 동안 상승했습니다. 육류, 가금류에 대한 지수입니다. 돼지고기 지수가 1.6% 증가함에 따라 생선과 계란은 9월에 0.5% 상승했습니다. 인덱스 집에 있는 기타 식품에 대한 지수는 월간 0.3% 증가했으며 유제품 및 관련 지수는 제품은 0.1% 상승했다. 9월 시리얼과 베이커리 제품 지수는 0.4% 하락해 사상 첫 하락세를 기록했다. 해당 지수는 2021년 6월 이후입니다. 과일 및 채소 지수는 한 달 동안 변동이 없었습니다. 무알콜 음료 지수. 9월 외식지수는 0.4% 상승했다. 제한된 서비스 식사에 대한 지수 및 풀 서비스 식사 지수는 각각 0.4% 증가했습니다. 집에서의 음식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2.4% 상승했습니다. 시리얼 및 베이커리 지수 9월까지 12개월 동안 제품은 4.8% 상승했습니다. 유제품 및 관련 제품 지수는 전년 대비 0.2% 하락했다. 나머지 주요 식료품점 식품군은 게시됨 0.2%(고기, 가금류, 생선, 달걀)에서 4.2%(가정에 있는 기타 식품)까지 증가했습니다. 외식지수는 지난해보다 6.0% 상승했다. 제한된 서비스에 대한 지수 식사는 지난 12개월 동안 6.4% 증가했으며, 풀 서비스 식사 지수는 5.1%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에너지 에너지지수는 8월 5.6% 증가에 이어 9월에도 1.5% 상승했다. 가솔린 지수는 전월 10.6% 상승에 이어 9월에도 2.1% 상승했다. (계절조정 전 9월 휘발유 가격은 0.6% 상승했다.) 전력지수는 8월 0.2% 증가에 이어 9월 1.3% 상승했다. 그만큼 9월 연료유 지수도 8.5% 상승했다. 천연가스지수는 하락했다 8월 0.1% 증가에 이어 한 달 동안 1.9% 증가했다. 9월 월간 상승에도 불구하고 에너지지수는 지난 12개월간 0.5% 하락했다. 그 구성 요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천연가스지수는 19.9% 하락했고, 연료유지수는 5.1% 하락했다. 범위에 대한 백분율입니다. 휘발유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3.0% 상승한 반면, 지난해 전력지수는 2.6% 상승했다. 음식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의 지수는 8월과 마찬가지로 9월에도 0.3% 상승했다. 그만큼 보호소 지수는 전월 0.3% 상승에 이어 9월에도 0.6% 상승했다. 그만큼 9월 임대료 지수는 0.5% 상승했고, 소유주 등가 임대료 지수는 0.6% 상승했습니다. 한 달 동안의 퍼센트입니다. 9월 주택 외 숙박 지수는 3.7% 증가해 9월을 마감했다. 3개월 연속 감소세 이어져 쉼터 지수는 식량을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의 월별 증가에 가장 큰 요인이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9월에 상승한 다른 지수 중에는 자동차 보험 지수가 있었습니다. 전월 2.4% 상승에 이어 1.3% 상승했다. 레크리에이션 지수, 개인 생활용품, 신차, 가정용 가구 및 운영 역시 9월에 증가했습니다. 9월 의료지수는 8월에 이어 0.2% 상승했다. 병원지수 서비스는 한 달 동안 1.5% 증가했으며 의사 서비스 지수는 변동이 없었습니다. 9월 처방의약품지수는 0.7% 하락했다. 중고차와 트럭 지수는 지난 9월 1.2% 하락한 데 이어 9월에도 2.5% 하락했다. 팔월. 의류지수는 전월 대비 0.8% 하락했고, 커뮤니케이션지수는 전월 대비 0.8% 하락했다. 변하지 않은.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품목의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4.1% 상승했다. 대피소 지수는 지난해보다 7.2% 상승해 전체 상승률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모든 항목에서 식량과 에너지가 적습니다. 작년에 눈에 띄게 증가한 다른 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보험(+18.9%), 레크리에이션(+3.9%), 개인 관리(+6.1%), 그리고 새로운 차량(+2.5%). 계절에 따라 조정되지 않은 CPI 측정값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는 지난 12년간 3.7% 증가했습니다. 개월 지수 수준은 307.789(1982-84=100)입니다. 한 달 동안 지수는 0.2% 상승했다. 계절조정 전. 도시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 근로자의 소비자 물가 지수(CPI-W)는 3.6% 증가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지수 수준은 302.257(1982-84=100)이었습니다. 해당 달의 지수 계절조정 전 0.2% 증가.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는 전월 대비 3.7% 증가했습니다. 지난 12개월. 이번 달 지수는 계절적 요인을 고려하지 않은 기준으로 0.2% 상승했습니다. 지난 10~12개월의 지수는 수정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 2023년 10월 소비자물가지수는 2023년 11월 14일 화요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오전 8시 30분(ET). ------------------------------------- ------------------------------------- 보도 자료 형식 변경에 대한 피드백 구하기 노동통계국(BLS)은 뉴스 형식을 대폭 변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에 걸쳐 출시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가독성, 접근성 및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유지하면서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변경 사항에는 읽기 쉬운 글머리 기호와 대화형 차트. 보도 자료 표는 릴리스와 함께 Excel 형식으로만 게시됩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 보도 자료 프로토타입은 현재 Redesigned에 대한 피드백을 위해 제공됩니다. 뉴스 릴리스 베타 웹페이지(www.bls.gov/beta/redesigned-news-releases.htm). ------------------------------------- ------------------------------------- 기술 노트 CPI에 대한 간략한 설명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소비자가 상품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의 변화를 측정합니다. 그리고 서비스. CPI는 두 인구 그룹 각각의 지출 패턴을 반영합니다. 도시 소비자, 도시 임금 노동자, 사무직 근로자. 모든 도시 소비자 그룹 미국 전체 인구의 약 93%를 차지합니다. 지출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전문가, 개인을 포함하여 도시 또는 대도시 지역의 거의 모든 거주자 - 취업자, 빈곤층, 실업자, 은퇴자 및 도시 임금 근로자 그리고 사무직. CPI에는 생활하는 사람들의 지출 패턴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도권이 아닌 농촌 지역, 농가, 군대에 있는 사람들, 교도소, 정신병원 등의 기관에서. 모든 도시의 소비자 인플레이션 소비자는 두 가지 지수, 즉 모든 도시의 소비자 물가 지수로 측정됩니다. 소비자(CPI-U) 및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 도시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 근로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W)는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두 가지 요건을 충족하는 CPI-U 정의에 포함된 가구의 지출: 가구 소득의 절반 이상이 사무직이나 임금 직종에서 나와야 합니다. 가구 소득자 중 최소 한 명은 최소 37주 동안 고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CPI-W 인구는 전체 인구의 약 29%를 차지합니다. 전체 미국 인구이며 CPI-U 인구의 하위 집합입니다. CPI는 음식, 의복, 보호소, 연료, 교통, 의사의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구입하는 치과 의사 서비스, 약품, 기타 상품 및 서비스 생활. 가격은 매달 전국 75개 도시 지역에서 수집됩니다. 6,000세대의 주택과 약 22,000개의 소매점(백화점, 슈퍼마켓, 병원, 주유소 및 기타 유형의 상점 및 서비스 시설). 품목 구매 및 사용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모든 세금은 지수에 포함됩니다. 연료 가격과 기타 품목의 가격은 매달 수집됩니다. 모두 75개 위치. 대부분의 기타 상품 및 서비스 가격은 매달 수집됩니다. 세 개의 가장 큰 지리적 영역에서 그리고 다른 영역에서는 격월로. 대부분의 가격 개인 방문, 전화 통화, 웹, 앱 수집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얻습니다. 사무국의 훈련된 대표자. 지수를 계산할 때 각 위치의 다양한 품목에 대한 가격 변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출에서 중요성을 나타내는 가중치를 사용하여 집계됩니다. 적절한 인구 집단. 그런 다음 지역 데이터를 결합하여 미국 도시 평균을 얻습니다. CPI-U 및 CPI-W의 경우 도시 규모, 지역별로 별도의 지수가 게시됩니다. 국가, 지역 및 인구 규모 클래스의 교차 분류 및 23 선택된 지역. 지역지수는 지역 간 가격 수준의 차이를 측정하지 않습니다. 도시; 그들은 기준 기간 이후 각 지역의 평균 가격 변화만을 측정합니다. C-CPI-U의 경우 데이터는 국가 수준에서만 발행됩니다. CPI-U와 CPI-W는 발표되면 최종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C-CPI-U는 예비 형식과 주제로 발표됩니다. 이후 3번의 분기별 개정이 이루어집니다. 지수는 설계된 기준일로부터의 가격 변동을 측정합니다. 대부분의 CPI-U 및 CPI-W의 기준 기준은 1982-84이며 100과 같습니다. C-CPI-U의 기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999년 12월은 100입니다. 기준 기준에서 7%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107,000으로 표시됩니다. 또는 해당 관계를 가격으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기간의 상품 및 서비스 시장 바구니가 $100에서 $107로 상승합니다. CPI의 샘플링 오류 CPI는 통계적 추정치이므로 샘플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격의 완전한 세계가 아닌 소매 가격의 표본을 바탕으로 합니다. BLS가 계산합니다. 1개월, 2개월, 6개월, 12개월 퍼센트 변화에 대한 추정치를 게시합니다. CPI-U의 매년 표준 오류. 이러한 표준오차 추정치는 다음과 같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설 검정을 위한 신뢰 구간을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추정된 표준 미국 전 품목 CPI의 경우 1개월 변동률 오차는 0.03%입니다.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소매 가격의 세계에서 반복적으로 샘플링하면 방법론을 사용하여 각 표본의 변화율을 추정한 다음 이 중 95%를 추정합니다. 추정치는 모든 소매업을 기준으로 한 1개월 백분율 변화의 0.06% 이내입니다. 물가. 예를 들어, 모든 항목 CPI-U에서 1개월 동안 0.2% 변동하면 95입니다. 모든 소매가를 기준으로 한 실제 변화율이 하락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비율 0.14~0.26% 사이입니다. 사용법 등 최신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표준 오차 추정치는 www.bls.gov/cpi/tables/variance-estimates/home.htm을 참조하십시오. 지수 변화 계산 한 달에서 다른 달로의 지수 이동은 일반적으로 백분율 변화로 표시됩니다. 인덱스 포인트의 변화보다는 레벨에 따라 인덱스 포인트의 변화가 영향을 받기 때문에 기준 기간과 관련된 지수의 변동률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표는 인덱스 값을 사용하여 변화율을 계산하는 예를 보여줍니다. 품목 A 품목 B 품목 C 1년차 112.500 225.000 110.000 2년차 121.500 243.000 128.000 지수 포인트 변동 9.000 18.000 18.000 변화율 9.0/112.500 x 100 = 8.0 18.0/225.000 x 100 = 8.0 18.0/110.000 x 100 = 16.4 계절적으로 조정된 데이터와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의 사용 소비자 물가 지수(CPI)는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와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를 모두 생성합니다. 계절 조정 데이터는 X-13ARIMA-SEATS에서 파생된 계절 요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계절 조정 방법. 이러한 요소는 매년 2월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5년간의 계절 조정 데이터를 수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bls.gov/cpi/tables/seasonal-adjustment/seasonal-factors-2022.xlsx에서 확인하세요. 이상 데이터 개정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절 조정에 대한 자료표를 참조하십시오.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questions-and-answers.htm 및 계절별 일정 조정 방법론적 변경 사항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timeline-seasonal-adjustment-methodology-changes.htm. 경제의 단기 가격 추세를 분석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계절에 따라 조정된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시에 발생하는 변경의 영향을 제거하므로 선호됩니다. 기상 현상으로 인한 가격 변동과 같이 매년 거의 같은 규모로 발생합니다. 생산 주기, 모델 변경, 휴일 및 판매. 이를 통해 데이터 사용자는 다음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연중 시기에 일반적이지 않은 변화.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가 주요 관심사입니다. 실제로 지불하는 가격에 대해 걱정하는 소비자에게.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도 사용됩니다. 에스컬레이션 목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다수의 단체 교섭 계약 및 연금 예를 들어 보상 변경 사항을 소비자 물가 지수에 연결한 후 조정합니다. 계절 변화. BLS는 에스컬레이션 시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계절에 따라 조정된 계열이 매년 개정되기 때문에 계약이 체결됩니다. 개입 분석 노동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은 일부에 대해 개입 분석 계절 조정(IASA)을 사용합니다. CPI 시리즈. 때로는 극단적인 값이나 급격한 움직임으로 인해 기본 계절성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가격변화 패턴. 개입 분석 계절 조정은 다음과 같은 과정입니다. 이러한 비정상적인 사건으로 인한 왜곡은 사전에 데이터에서 추정되고 제거됩니다. 계절 요인 계산. 더 정확하게 나타내는 결과적인 계절 요인 계절적 패턴은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 절차는 2009년 연료 시리즈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모터 연료 시리즈에 사용되었습니다. 2008년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이후 정상 가격으로 복귀합니다. 이 이상치를 유지합니다. 계절 요인 계산 중 데이터로 인해 계절 부분 계산이 왜곡됩니다. 자동차 연료에 대한 시계열 데이터이므로 이전 데이터에서 추정 및 제거되었습니다. 계절조정. 다음으로, 이 "이전"을 기반으로 계절 요인을 계산했습니다. 조정된" 데이터입니다. 이러한 계절 요인은 다음의 계절 패턴을 더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자료. 마지막 단계는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에 자동차 연료 계절 요인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2022년 1월에 도입된 계절 요인에 대해 BLS는 중재를 사용하여 72계열을 조정했습니다. 선택된 식품 및 음료 품목, 자동차 연료, 전기, 그리고 차량. 계절조정지수 개정 미국 도시 평균 모든 항목 지수 수준을 포함하여 계절적으로 조정된 데이터에는 다음이 적용됩니다. 최초 출시 후 최대 5년 동안 개정이 가능합니다. 매년 경제학자들은 CPI에 계절적으로 조정된 계열에 대한 새로운 계절 요인을 계산하고 이를 지난 5년에 적용합니다. 데이터. 지난 5년간의 데이터 이후의 계절 조정 지수가 최종 지수로 간주됩니다. 개정 대상이 아닙니다. 2022년 1월은 계절요인 수정 및 계절조정 2017년부터 2021년까지의 지수가 계산되어 발표되었습니다. 직접 조정되는 시리즈의 경우 Census X-13ARIMA-SEATS 계절 조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2021년의 계절 요인이 2022년 데이터에 적용하여 계절 조정된 2022년 지수를 생성합니다. 시리즈는 계절적으로 조정된 구성 요소 계열을 합산하여 간접적으로 계절적으로 조정됩니다. 파생된 요소이므로 사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절적 상태 결정 매년 모든 시리즈의 계절적 상태는 특정 통계를 기반으로 재평가됩니다. 기준. BLS 경제학자들은 이러한 기준을 사용하여 계열이 변경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상태는 "계절 조정되지 않음"에서 "계절 조정"으로 또는 그 반대입니다. 81개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미국 도시 평균 모든 항목 지수의 구성 요소는 계절 조정 상태를 다음에서 변경합니다. 계절적으로 조정된 데이터는 계절적으로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로 사용됩니다. 지난 5년 동안의 종속 계열을 집계하지만 계절 조정 지수는 해당 기간 이전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2022년에는 미국 도시의 81개 구성 요소 중 22개 평균 모든 항목 지수는 계절에 따라 조정됩니다. 연락처 정보 CPI에 대한 추가 정보를 보려면 www.bls.gov/cpi를 방문하거나 CPI 정보 및 분석 부서, 202-691-7000 또는 cpi_info@bls.gov. CPI의 계절적 조정에 대한 추가 정보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home.htm 또는 CPI 계절 조정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202-691-6968 또는 cpiseas@bls.gov. 청각 장애가 있거나 난청이 있거나 언어 장애가 있는 경우 7-1-1로 전화해 문의하세요. 통신 중계 서비스.
표 1.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지출 범주별
표 2.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세부 지출 범주별 미국 도시 평균
표 3.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특별 집계 지수
표 4.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선택 지역, 모든 품목 지수
표 5.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 및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모든 품목 지수
표 6.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지출 범주별, 1개월 분석표
표 7.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지출 범주별, 12개월 분석표
최종 수정일: 2023년 10월 12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