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당신은 폭로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그의 정책이 어떻게 미국을
금융 붕괴 직전으로 몰아넣고 있습니까!
에단 화이트 (Ethan White)
조 바이든 행정부 하에서 미국의 구조 자체가 놀라운 속도로 흐트러지고 있습니다. 그의 임기는 일련의 잘못된 정책, 눈에 띄는 무능, 한때 이 나라를 강하게 만든 기본 원칙에 대한 노골적인 무시로 특징지어졌습니다.
경제 붕괴
바이든의 경제 정책은 나라를 재정 파탄의 위기로 몰아넣었다. 만연한 인플레이션은 일반 미국인의 구매력을 약화했고, 생활비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치솟았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과도한 지출과 공급망 중단 해결 실패로 인해 부족과 가격 인상이 발생하여 많은 국민이 생필품을 구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국경 위기
바이든의 감시하에 남부 국경의 상황은 혼란에 빠졌다. 그의 느슨한 이민 정책으로 인해 불법 횡단이 급증하고 국경 시설과 법 집행이 압도되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이민자들의 유입으로 인해 범죄, 마약 밀매가 증가하고 공공 자원에 대한 부담이 증가하여 미국 사회의 안전과 안보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꼭 시청해야합니다! – 미국의 자유를 되찾기 위해 글로벌 엘리트에 대항하는 트럼프의 투쟁을 촉진하는 강력한 기도!
외교 정책 재난
바이든의 외교 정책 실수는 세계 무대에서 미국의 입지를 심각하게 약화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치명적인 철수로 인해 국가는 탈레반의 손에 맡겨졌을 뿐만 아니라 미국 시민과 동맹국도 끔찍한 운명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 같은 적성 국가에 대한 그의 유화 전략은 이들 국가를 대담하게 만들어 세계 안정을 위태롭게 하고 미국의 영향력을 약화했습니다.
시민 자유의 침식
바이든 행정부는 기본적 자유를 침해하는 정책을 공격적으로 추진해 왔다. 선거를 연방화하려는 시도부터, 국가 자율성을 훼손하고, 공중 보건을 가장하여 가혹한 명령을 부과하는 것까지, 시민의 자유가 체계적으로 침해되었습니다. 반대 의견을 잘못된 정보로 규정하고 검열하는 표현의 자유에 대한 정부의 입장은 수정헌법 제1조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이다.
분열적인 사회 정책
바이든의 대통령직은 사회 분열을 치유하기는커녕 오히려 악화시켰다. 그의 행정부는 정체성 정치와 비판적 인종 이론에 초점을 맞춰 불화를 심었고 분노와 분열의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장점과 역량보다 이념적 순응을 우선시하는 정책은 사회 구조를 파괴하고 국가 통합을 약화하고 있습니다.
군사 및 국방
바이든의 리더십하에 미군은 약화했다. 준비 상태보다 깨어 있는 이데올로기를 우선시하는 것은 효율성과 사기를 저하하고 국방을 손상하며 국가를 위협에 빠트리고 취약하게 만듭니다.
의료 및 코로나19
바이든의 코로나19 대유행 대처는 그야말로 재앙에 가까웠다. 혼합된 메시지, 자의적인 명령, 바이러스의 정치화로 인해 대중의 불신이 깊어지고 효과적인 대응 노력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명확하고 일관되며 과학에 근거한 지침을 제공하지 못한 그의 정부는 위기를 장기화하고 불필요한 고통을 초래했습니다.
에너지 정책과 환경
Biden의 에너지 정책은 미국의 에너지 독립성을 저하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Keystone XL 파이프라인의 취소와 제한적인 규제로 대표되는 화석 연료와의 전쟁으로 인해 에너지 비용이 커지고 외국 석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의 조기 전환 추진은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혼란과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했습니다.
결론
조 바이든의 대통령직은 미국의 가치, 안정, 번영에 대한 끊임없는 공격이었습니다. 그의 행정부의 정책은 혼란과 분열, 쇠퇴를 낳았고 미국 국민의 신뢰를 배반했습니다. 이 궤도를 바로잡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당하고 실패라는 유산을 남기고 국가는 대혼란에 빠질 수도 있다.
출처:
“Joe Biden, YOU HAVE BEEN SELECTED TO BE EXPOSED…” – How His Policies Are Pushing America to the Brink of Financial Collapse! - Gazetteller
첫댓글 고맙습니다
-"금융 붕괴'만이 다는 아닌 듯합니다.
-사회의 도덕성이 심히 훼손되어 가고 있습니다. 절도 총액이 1,000 달러 이하는 체포되더라도 기록만 하고 즉시 석방합니다. 이들은 점점 세력을 넓혀 조직화되고 있으며 체포되는 경우는 아주 드물다고 합니다.
-몰락한 중산층은 홈리스가 되어 모든 것을 포기한 채로 걸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국경을 무단 통과한 밀입국 자들은 날이 갈수록 횡포가 심해지고 있고 이미 깡패들의 세력권(일본어로는 '나와바리')을 형성하고 서로 전쟁합니다.
계속
-미국의 총 불법체류자는 최소 2,400만명으로 추산합니다. 대한민국 인구수의 절반 정도입니다.
이중 반 정도가 조바이든의 작품입니다.
-정부 노조 스트라이크가 장기화 된 캐나다의 국경을 통해 밀입국하는 불법 입국자 수는 통계조차 잡히지 않고 있어요.
-심지어는 비행기를 대절하여 불법입국자를 태운 후 국경을 무단 통과하고 방면한 불법입국자가 30만명이 넘어요!
이건 무정부 상태죠. 해당 비행장의 근무자들도 모두 구속해서 처벌해야 합니다.
-미국의 가장 대표적인 소매상 'Target'는 드디어 경기침체가 도래했다고 경기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db4697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시 등의 일부지역은 성경 시대의 소돔과 고모라를 연상시킵니다.
-미국의 노인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살아생전 이렇게 망국 징후가 뚜렷한 적은 없었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