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를 좋아는 하는데 지글지글한 기름끼가 부담되신다면 이곳을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갈매기살을 숯불에 구워서 내오는데 기름끼 하나없이 언뜻보면 소고기 숯불구이 같습니다. 맛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김치는 일반 식당에서 나오는 영업용(?) 김치가 아니고 옛날 가정에서 담가 먹던 그런 통김치가 나오는데 그 맛도 일품입니다.
무슬림이나 특별히 돼지고기를 싫어하시는 분은 고등어구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옆자리의 젊은 두여자분이 먹는 고등어 구이를 곁눈질로 봤더니 그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메뉴 :
돼지고기 갈매기살 1인분 ..........5,000원
고등어구이 1인분 ...................... 5,000원
이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었으나 모두 1인분 5,000원이었던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 아내와 둘이서 갈매기살 3인분과 된장찌게에 밥한그릇을 먹었더니 양이 아주 적당하였으며
음식값은 18,000원이었습니다. 옆자리 두여자분은 고등어구이를 먹고 12,000원을 내더군요.
보통 혼자가면 음식시키기에 왠지 눈치보이지만 1인분도 된다더군요.
장소 :
민락푸르지오 - 통도사 I.C. 약 40Km(도로사용료 2,000원/30분소요) - OK목장 1Km이내
부산-언양간 국도의 1블럭 안쪽(통도환타지아-언양쪽 삼거리 못미쳐 왼편) 2차로의 허름한 집.
추천의 변 :
외식을 위해 일부러 가기에는 뭣하지만 부근에 가셨을 때, 관광지다 보니 장삿속 음식점들에
식상하신 분에게 비록 집은 허름하지만 음식이 색다르고 맛 좋고 종업원이 친절해서 좋기에
소개 합니다. 통도사나 통도환타지아 또는 골드그린 G.C(퍼블릭 9홀)에 가까이 있습니다.
첫댓글 아~! 좋은정보인데요? 우두봉님! 근데 전화번호는 없나요??
네. 방장님 전화번호는 미쳐 못 알아왔네요. 그쪽 지리에 밝으신 분들은 좁은 2차로 길로 삼성 SDI쪽(삼거리)으로 가다보면 왼편 길가에 바로 있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잽싸게 가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