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풀웨딩 쫑이사랑홍아 입니다.
예랑이도 가입되어 있어서 예랑이 아이디로 글 올려요...^^
뷰티풀웨딩에서 목동에 위치한 방송회관 웨딩홀과의 제휴로 인해 웨딩홀 소개 및 시식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랑이랑 함께 방문을 했죠. 그 날은 무지 추웠어요. 바람도 엄청불고...ㅡㅡ
오목교역에 하차하여 2번출구로 나가니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웨딩홀은 4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웨딩홀 들어서니 몇몇 사람들이 앉아 있었는데, 7시부터 시작하기로 했는데 인원이 적어서 늦게 시작하더군여....
웨딩홀이 조금 작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천장이 높아 답답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좌석은 160석 규모라 조용히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나 또는 하객들이 많지 않은 사람들이 주로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하객들이 많아서 좀 맞지 않더라구요.
웨딩홀에서 이런저런 정보를 주셨는데 가장 좋았던 부분은 이벤트 웨딩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특별하면서 다양한 웨딩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몇가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이벤트 웨딩 주요 TIP
1. 웨딩 시작 전에 활기찬 음악을 선택하라
2. 신랑/신부 입장 음악을 신선한 음악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신랑은 신부를 위한 사랑의 서약(직접작성)을 하라
4. 예물 전달을 할떄에는 신랑이 신부에게 반지를 전하고 무릎끊고 손등에 키스를 하라
5. 양가 부모님께 드리는 글 준비
6. 이벤트 시 체력소모 보다는 신랑이 양가 어머님을 업고 장내를 한바퀴 돌면서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는 이벤트가 더욱
특별하다.
웨딩홀에서 설명회가 끝이나고 신부대기실과 페백실을 구경하였습니다.
웨딩홀에 비해 신부대기실과 페백실은 정말 넓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신부대기실은 넓은 곳 많이 봤는데...페백실은 넓은 곳을 처음봐서 그런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근데 페백실은 지하1층에 있습니다.
페백실까지 모두 돌아본 후에 드디어 기다리던 시식자리가 있었습니다.
식당(피로연장소)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안쪽에는 룸으로 되어 있는데 아마 돌잔치 또는 각종모임을 하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시식은 룸에서 했는데요. 무료 시식인데도 불구하고 음식이 정말 많더라구요.
종류가 몇가지 안나온게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많았습니다.
맛또한 좋았구요. 다른 예식장에서 먹었던 것 보다 맛이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궁금해 할 것 같은 피로연 금액은 27,000원(1인)에 텍스 비포함 입니다.
텍스 포함하면 3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주류와 음료가 무료라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예식홀은 작은 편이긴 하지만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만족했습니다.
혹시나 하객이 작은 분이나 목동이 근처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첫댓글 호텔같은 웅장함은 있었어요 ~~~ 하객이 많으신분들은 적당하지 않는듯 ...
음식 맛은 ~~ 시식회임에도 불구하고 요리사님께서 많이 준비해주셨더라구요 ~~~ 맛있게 잘 먹었어여 ^^ 저희가 먹은장소는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패밀리 레스토랑같은 분위기였답니다. ^^
쫑이사랑 홍아 회원님 사진까지 첨부해 주시고 이벤트 예식에 대한 tip까지 저렇게나 자세하게 솔직담백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 잘 보관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