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4-4888
뉴로하모니의 대표번호이다.
이 번호를 누르면 가장 가까운 뉴로하모니 교육센터로 전화가 연결된다.
용인, 분당 오는 전화를 보면 각양 각색이다.
듣고보면 죄송할 뿐이다.
사용법도 모르겠다. AS도 안된다. BODUS란 회사는 어떤 회사냐?
결국 써비스의 문제다. 조금만 더 신경써드리면 될텐데 안타까운 일이다.
부산한 가운데 하나씩 풀어드리면 그 작은 하나에도 감사해한다.
무엇이 문제가 되어서 이렇게 다른 곳을 찾아 상담을 하고 도움을 청할까?
회사에서 여러가지의 써비스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니 앞으론 많은 도움이 되리라 본다.
BODUS는 어떤 업체인가?
보더스는 뉴로하모니의 계열사가 아니다. 다만 뉴로하모니의 제품에 믿음과 확신을 가진 개인판매회사로
일종의 영업시스템으로 보면 맞을 것이다. 뉴로하모니 모바일폰써비스에 맞추어 묾건을 대량으로 구입,
판매에 나선 회사이다. 결국 모든 AS는 뉴로하모니의 본사인 (주)브레인테크로 연결된다.
보더스에 맡기면 그곳에선 보관했다가 브레인테크로 보낸다. 그러다 보니 시간도 걸리고 안 좋은 일도 발생한다.
물론 보더스가 알아서 다 해 주실 수 있다면 감사한 일이지만 그것이 어렵다고 생각될 경우 ㅗ객들께서는
제작사인 (주) 브레인테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우편택배 써비스도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