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대전교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 대전교회(담임 장방식)가 지역사회를 잇단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난 9일 용문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매달 10kg씩 20포대의 쌀을 용문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용문동 주민센터에 기탁할 예정이다.
다음날인 10일에는 교회가 위치한 용문동 일대의 어르신들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하며 작은 '사랑의 잔치'를 열었다. 교회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맞아 교회가 그동안 자리잡고 있던 용문동 일대의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천지 대전교회 관계자는 “용문동에 우리 교회가 위치한 만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로써 주민들에게 사랑과 봉사를 실천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역 주민을 위한 바자회, 노인정 미용 봉사, 길거리 청소 등 꾸준한 사회봉사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신천지 공주교회 시민들에게 팥빙수 제공하는 모습
신천지 공주교회도 나섰다. 태풍 '카눈'이 막 지나가면서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진 19일, 신천지 공주 교회는 공주 시민들에게 팥빙수 무료로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열었다.
이날 봉사활동을 나온 신천지 공주 교회 봉사자는 "태풍이 지나가면서 날도 덥고 습도도 높아 불쾌지수가 높을 때, 팥빙수를 한 그릇 대접해 시민들에게 조그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나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 http://www.newsshare.co.kr/sub_read.html?uid=41427 뉴스쉐어
기사: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41191 천지일보
첫댓글 항상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신천지 맛디아지파 멋집니다!
신천지는 세상에 빛이 되고자..정말 하늘이 보기엔 인정하는 신앙인이 되고자 얼마나 노력하는데..정말 신천지에 대한 오명이 빨리 벗어나 지기를 ...
좋은일 많이 하십니다.
이웃을 사랑하는 신천지!!!
이웃과 더불어 사는 신천지..
신천지에 대한 오해가 풀리길 바랍니다.
좋은 일에 앞장서는 신천지가 되겠습니다.
신천지 멋지네요
이런봉사도 있네요 ㅎ 항상 이웃과 나누는 삶 멋집니다.
너무 멋있네요 신천지가 대세일수밖에없음을다시금확인합니다.
신천지는 말씀도 봉사도 최고네요^^
서로 나누는 세상, 신천지교회가 만들어 갑니다
아름다운 신천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