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시공으로 최대 만족을 보장해드리는
신차패키지 전문 멀티시공샵 팀일레븐본점입니다.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각자 다른 이유로 Team11에 작업을 맡겨주십니다.
유리막코팅, 썬팅, 광택, 인스톨 등등 많지만
오늘은 특히 자동차언더코팅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경남, 부산 인근 뿐 아니라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이유는
말 그대로 언더코팅을 잘해서겠죠 :)
제대로 된 폴리머로 오직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비가 된 부스에서
전문가가 최고의 집중력과 기술을 발휘해 시공합니다.

부스는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며 각 부스에는 전담 된 작업만 진행되는
체계화 작업이 완료된 팀일레븐본점입니다.
신차패키지로 신차검수와 썬팅 시공을 마치고 Team11 105부스로 자리를 옮긴 gv80이
마스킹 작업을 마친 상태입니다.

자동차언더코팅필요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기능면에서도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하부부식으로 인해 차량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았고 오직 부식방지를 위해 작업하였죠.
하지만 폴리머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성분이 다양해지면서
기능면에서도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

팀일레븐본점에서는 유성과 수성폴리머가 아닌
고무재질의 MS폴리머 세라믹 제품을 사용하여 언더코팅을 작업합니다.
하부부식은 기본, 다양한 성능으로 드라이빙의 만족도를 더욱 UP시켜줄 자동차언더코팅
어떻게 작업되는지 함께 보실까요 :)

언더코팅의 처음과 끝은 탈거와 조립입니다.
폴리머가 구석구석 빠짐없이 도포되어야 제 기능을 온전히 다할수 있으며
안전과 직결되어 꼭 차량에 대한 정보와 이해가 높은 전문가가 시공해야 하는 공정이죠.

팀일레븐본점에서는 정비 전문가가 직접 탈거와 조립,
폴리머 작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더코팅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불상사들을 미연에 방지하고
좀더 높은 퀄리티의 시공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탈거 후 조립할 수 있는 부품들은 모두 그렇게 진행합니다.
몰라서 혹은 귀찮아서 건너뛴다는 건 프리미엄 퀄리티에는 당치도 않는 말이죠.
보호되어야 하는 순정 부품과 센서 부위는 꼼꼼하게 테이핑마스킹을 통해 확실히 보호합니다.


이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보증기간 동안이라도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못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도 차량 전문가에게 받아야하는 시공이 바로 자동차언더코팅이죠.


하부부식으로 언더코팅을 한다고 하면 요즘은 추천드리지 않는 곳이 많을겁니다.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나 해안 인근이 아니라면 필요없을 언더코팅,
요즘은 방음과 승차감 개선을 위해 많이들 선택해주고 계시죠.

소음 발생이 심한 휀다부분을 보시면
부틸매트가 붙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언더코팅 시공 시 금액이 추가되지 않고 진행되는 작업으로
부틸매트, 신슐레이터, 이너왁스, 머플러코팅이 있으며
방음을 위해 휀다 부분에 부틸매트와 신슐레이터가 시공되었습니다.
MS폴리머 세라믹이 도포되면 완벽해지는 자동차언더코팅 !

그럼 아무 언더코팅을 시공해도 다 자동차방음 효과와 승차감 개선을 느낄 수 있을까요 ?
팀일레븐본점에 오시면 여러 언더코팅 폴리머의 질감과 촉감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수성언더코팅 / MS폴리머 세라믹 / 유성 언더코팅


Ms폴리머세라믹 샘플판은 말랑한 고무질감이 느껴지며 유연하게 움직이는 반면
수성언더코팅 폴리머는 페인트를 굳혀놓은 듯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성언더코팅 폴리머또한 마찬가지죠.
차량하부 철판에 도포되어 폐차까지 보증되는 작업으로
폴리머가 유연하지 않으면 시공부위가 갈라지고 떨어져나갈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래서 어떤 폴리머로 시공되는지, 고무재질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것이죠.

폴리머를 도포하기 위한 마스킹을 마친 GV80입니다.
폴리머를 분사하여 도포하기 때문에 공기 중에 날려 외부를 손상시킬 위험이 있어
차량 전체를 비닐마스킹해주었습니다.

자동차언더코팅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이틀입니다.
부품 탈거, 마스킹, 폴리머 도포와 건조, 마스킹 제거와 부품 조립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작업이죠 ?
많은 부분을 생략하고 진행하는 곳이 많지만
팀일레븐본점은 항상 정석 시공으로
프리미엄 퀄리티를 일정하게 작업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Ms폴리머 세라믹은 한번에 두께를 두껍게 시공하지 못하여
얇게 여러번 도포하게 됩니다.
최소 3회 이상의 도포로 육안으로 보기에는 뭉친 곳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시공을,
가까이서 보면 도톰한 두께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차에 수많은 센서장비들이 추가되고
보호되어야 할 곳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변경되는 정비규율까지 확인하여 작업에 바로바로 적용하는 팀일레븐본점.
자동차언더코팅 명가라는 타이틀을 유지하는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빠짐없이 꼼꼼하게 시공 된 gv80의 하부입니다.
고무재질 폴리머가 하부부식은 물론 철판의 진동을 잡아주어 승차감을 개선하고
흡음하여 방음효과까지 볼 수 있는 언더코팅이 완성되었습니다.

간혹 폴리머가 들어갈 수 없는 내부의 부식은 어떡하나요 ? 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독일에서 직수입한 캐비티 이너왁스로 내부를 한번더 코팅해드립니다.
노랗게 확인되는 것이 이너왁스입니다.


밝은 회색으로 육안으로 확인하기에 고르게, 꼼꼼히 잘 코팅되어야
제대로 된 언더코팅을 하신 겁니다.
자동차언더코팅필요성을 논하려면 우선 제대로 된 시공이 선행되어야 겠죠.


저렴한 부틸매트를 사용하면 경과되거나 박리되어 오히려 더 소음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고급 제품 발란스9 부틸매트와 D3 신슐레이터를 사용해 방음효과를 최대치로 높혀줍니다.

고온에 노출되어 부식에 취약한 머플러도 세라믹코팅으로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자동차언더코팅필요성
정숙한 주행을 원하세요 ? 부식 걱정, 소음 걱정 없는 드라이빙이 필요하시다면
자신있게 자동차언더코팅 MS폴리머 세라믹을 권해드립니다.
제대로 된 시공을 하시면 느끼는 효과부터가 다른 자동차언더코팅
팀일레븐본점이 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