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데빌서머너들의 진여신전생 NET
 
 
 
카페 게시글
[스토리/맵] 공략 (진여신전생3) 진 여신전생3 녹턴 - 매니악스 [도쿄 의사당 ~ 아마라 심계 제 4칼파]
레이 레이호우 추천 0 조회 3,906 04.08.20 17:1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8.28 11:42

    첫댓글 저는 벨제부브 계속 떡칠해서 싸웠죠....(스쿠카쟈+타루카쟈+포그브레스+도발;;;;) 근데 가끔씩 데카쟈와 타룬다로 저를 엿 먹이더군요;;;;;; 아..... 그리고 죽은 파리의장례는 주살 속성이라서 방어을 철저히 해야죠(테트라칸 강추....)

  • 04.09.04 15:07

    5칼파로 가는 방법중에 스위치를 작동시키고 엿보기 이벤트를 하면 5칼파로 가는 문이 열린다고 했는데 전 엿보기 이벤트 하면 노신사와 상복입은 수녀가 자리에 없다고 나오고 문도 열리지 않는데 이유는 무엇인가요? 카츠구치 탑인가에 먼지 갔다 와서 그런가?

  • 작성자 04.09.04 23:42

    네 그렇습니다. 아마라 심계를 클리어 하지 않고 카구츠지의 탑에 들어가면 그렇게 되지요.

  • 05.01.03 21:02

    어우 난이도 하드모드 미가마타 인간적으로 너무비싸 ㅡㅡ; 소피아인가 30만이나 하드만 아놔 미가마타 살라고 돈모으기 짱나 죽겟네 ㅋ

  • 05.02.07 15:30

    惡마님 혹시 테트라쟈를 말씀하시는건 아닌가여? 테트라칸은 물리반사에여 죽은 파리의 장례 주살속성이라 테트라칸 해도 소용 없던데.

  • 05.03.20 23:05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