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반적인 스플릿 핀과 비교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3가지 소재로 설계
2. 향상된 Propeller - Fin ? 기술은 효율성을 극대화시킴
3. 멀티 혼합 풋 포켓은 블레이드로 전달되는 힘을 증가
4. 강화된 측면 레일은 블레이드의 간격을 줄이고 다양한 킥 스타일을 증가시키는 한편, 핀 전반에 걸쳐 안정성을 가져옴
5. 최적화된 휘어진 블레이드는 워터 채널링과 효율성을 향상시킴
*같은 거리, 같은 힘으로 진행한 로봇 테스트 결과
-로봇은 성인 남성 평균 체중 70kg으로 설정
-보다 적은 에너지 소비량이 뛰어남을 의미
샘플 | 속도(km/h) | 에너지 소비량(w/h) |
SF-15 | 1.61 | 451 |
A사의 스플릿 핀 | 1.49 | 662 |
B사의 스플릿 핀 | 1.44 | 690 |
패들 타입 핀 | 1.40 | 779 |
6. TUSA의 특허 받은 27도 기울어진 기술적인 블레이드 디자인
표준적인 평면 핀은 디자인적인 결함으로 추진력이 억제됩니다. 다리를 쭉 뻗어 킥을 찰 때
종아리와 발뒤꿈치 사이에 각도는 여전히 벌어져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 각도는 추진력을 10% 잃게 되는 원인입니다.
TUSA의 특허 받은 27도 블레이드 디자인은 SF-15에 접목시켜 킥 사이클을 통한 최대의 효율성을 보증하며 해부학적인 특성을 수용하였습니다. 이것은 에너지 소비의 100%를 의미함으로서 킥을 하는 동안 다이버의 추진력을 향상 시켜줍니다. 간단히 말해서 TUSA의 SF-15는 최대의 효율성과, 혁명적인 블레이드 디자인과 혼합 재질로 강화된 기술적인 27도의 결합을 통해 스플릿 핀의 퍼포먼스를 높였습니다.
7. 프로펠러 효과로 증대된 SF-8보다 10% 더 길어진 블레이드
8. TUSA의 특허 받은 EZ스트랩과 버클 시스템
*사이즈
-S: 240 ~ 260mm
-M:260 ~ 280mm
-L:280 ~ 320mm
BK: M, L
CBL: M, L
FY: S, M, L
WH: S
MDR: S, M, L
PP: S
첫댓글 실물이 더좋와보여요~ 주말에 써봐야될뜻
음... 나는 내가 직접 써보기 전에는 성능을 장담할 수 없음...
...... 나는 마레스파 ... -_-a
핀이 무섭게(?) 생겼어요....
아~~~ 나도 가지고 시프당~~~
음 탐나네요
이번 정모때 혹시 가져 오시나요?
핀...정말좋습니다...ㅎㅎ..발차기가 부드럽네요...
요거 진작 보고 구매할껄 그랬네요~~~
다음에 질러 봐야 겠어요 ^^
직접 써 본 결과 발차기가 부드럽고 추진력도 괜찮은 편이더라고요....
여성분들이나 부드러운 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듯 해요.... ^^
저두 마레스파지만... 채강사님의 추천으로 마나님꺼 하나질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