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7일 업데이트:
감사하게도 베슈 베이커리의 루양님께서 이벤트를 후원해준다고 연락을 주셔서 이벤트 기간을 8/24일까지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8월 중순들어서 정말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다들 건강하게 잘 계시나요?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다행히도 좀 덜 덥게 올 여름을 넘기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저희 카페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임신/육아/출산 챗방이 따로 있습니다.
(챗방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전 공지를 참고하세요 https://cafe.daum.net/austinlove/CfpT/102)
저희 챗방도 많이 커지고 활발하게 모임을 가지는 분들도 생기시는데 카페에서도 이런 육아 정보를
좀 더 많이 공유하고 챗방 홍보도 더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임신/육아/출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는 이벤트 참여 방식입니다.
1. 임신/육아/출산관련 오스틴에서 겪었던 도움되는 후기글을 "Event 이벤트 참여해요" (https://cafe.daum.net/austinlove/DVX1) 게시판에 8/18일까지 올려주세요.
토픽 예:
- 산후조리사 구한 후기
- care.com 등을 통해 내니 구한 후기
- 출산 후기 (산부인과 출산 병원, 의사 후기등)
- 데이케어 후기
- 키즈 카페 후기
- 출산 준비 후기 (준비물 구하는 과정, 아기방 꾸미기 등)
- 한국 vs 오스틴의 임신/출산/육아 다른점 등
- 임신 과정 후기
- 오스틴에서 겪었던 임신/육아/출산 관련 도움되는 후기 (산후조리사 없이 산후조리 한 후기, 독박 육아 후기 등등 오스틴에서 임신/육아/출산 서바이브 하는데 도움되는 후기)면 다 좋습니다.
2. 후기글인만큼 사진도 같이 올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산후조리사 정보나 오픈하기 민감한 정보들은 비밀댓글로 서로 정보를 주고 받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3. 그 외 오스틴에서 임신/육아/출산하면서 겪었던 해프닝 에피소드라던지 힘든점, 걱정되는 점, 좋았던 점 등등 다양한 얘기도 적어주신다면 보너스일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8/24일까지입니다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 이벤트 참여 회원님들의 글 컨텐츠, 댓글 반응, 카페 & 챗방 활동/기여도 등으로 Winner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제것 그런분들은 없으셨지만 성의 없이 몇줄만 적은 글은 제외됩니다.
- 1등을 하신분께는 Lovevery Play Kit 세트 ($120불 상당) 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 3등을 하신분들께는 $15-20불 상당 장난감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트카드를 대신 원하시면 알려주세요)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아마존 기프트카드 $5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또한, 감사하게도 저희 카페에서 베이커리 클래스를 진행하시는 베슈 베이커리의 루양님께서 추가로 저희 이벤트에 디저트를 후원해주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1,2,3등께는 랜덤 디저트 박스를 제공하시고 (사용 기간 가능한 쿠폰 제공)
그리고 참여자 전원께는 루양님 베슈 베이킹/쿠킹 클래스 참여시 받으실수 있는 서비스 디저트 증정 쿠폰을 주신다고 합니다.
요즘 저희 카페에도 베슈 베이커리 클래스 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인기가 대단한데요, 아직 클래스에 참여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루양님의 디저트를 맛보시는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를 후원해주시는 루양님께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루양님의 베슈 베이커리 클래스 8월 스케줄
↓ ↓ ↓ ↓ ↓
https://cafe.daum.net/austinlove/DPW5
베슈 베이커리 클래스 후기
↓ ↓ ↓ ↓ ↓
https://cafe.daum.net/austinlove/Cfo3/493
https://cafe.daum.net/austinlove/Cfo3/497
https://cafe.daum.net/austinlove/Cfo3/496
많은 분들의 이벤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많은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카페를 찾아주시고 아껴주시는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여름밤 되시길 바랍니다!
#오스틴카페
#오스틴맘
첫댓글 무엇을 써볼까요...ㅎㅎ
두부엄마님 글이야 항상 고퀄이니 뭘 쓰실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오스틴은 산후조리 정보가 없어도 너무 없더라고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늦은 결혼에 7년간 네번의 자연유산을 겪고 아이를 포기하는 순간 선물처럼 큰아이를 만났고 연이어 두아이를 더 갖았는데 셋 다 자연분만으로 낳았고 산후조리도 못받고 남편의 도움으로 아이키우고 비지니스하면서 살았는데 벌써 그 아이들이 모두 대학에 다니고 있네요.한아이가 올해 졸업했는데 아들도 12월에 졸업해요.ㅎ23년이나 지난 일인데 아직도 어제처럼 생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