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다양한 봉사활동 진행 서울권 하나님의 교회는 서울에 교회가 설립된 이후 환경정화, 재난구호, 헌혈, 이웃돕기 등 다방면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2023년 6월에는 노원구, 종로구, 영등포구, 동대문구 등지에서 총 1,600여 명이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 동참해 생명나눔을 실천했으며, 여름에는 침수 피해가 잦은 강남구, 관악구, 송파구, 동대문구 등 31곳에서 침수 대비를 위한 배수구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아세즈와오(ASEZ WAO) 회원 150여 명은 중랑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환경정화를 진행해 약 600kg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 외에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청계천, 여의도 한강공원, 관악산 등 타지인들도 많이 찾는 서울의 명소를 쾌적하게 유지시키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은 하나님의 교회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인류에게 ‘주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어머니교훈ㅡ하나님께서 늘 사랑을 주신 것처럼 주는 사랑이 받는 사랑보다 더 복이 있습니다.
주는 사랑이 받는 사랑보다 더 복이 있다하신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기 위한 자녀들의 행실이 세상에 많은 본이 되고 있습니다. 비록 작고 미약한 힘이지만 하나님이 함께 동행하시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첫댓글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따라 선한 일 행하는 자녀들 이네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이웃에게 선한 행실을 보여주는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의 모습이 멋집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행실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 최고에요 👍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너무 멋집니다!
요즘 환경정화활동이 너무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는데 청년들이 많이 참여해서 봉사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
어머니 사랑으로 하는 봉사활동이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하는 것 같아요 :)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엘로힘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너무 멋지죠.
삭막해진 요즘 세태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이기주의가 만연한 세상에서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의 빛과 소금과 같은 교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