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지기 일직선 입니다.
금일(6/12) 서초고등학교에서 에너지진단사 실기 시험이 있었습니다.
전기부분의 응시생의 대부분이 우리카페의 스터디 회원들이었어서 카페지기로서도 좋은 소식들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험을 마치신 스터디 회원분들(전기 17명, 열 3명)과 시험을 마친후 들르고 있는 칼국수 집에서 후모임을 가졌습니다.
길었던 수험기간을 마치며 다들 홀가분한 마음으로 즐거운 자리를 갖었으며, 좋은 소식이 예고되어서 한껏 분위기를 누렸습니다.
11회 실기의 경우 전기와 열을 모두 복원중이니 많은 관심을 주고 계신 분들께 알찬 정보로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그간 고생하셨던 에너지진단사의 수험자들 분께서는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좋은결과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후기사진>
사진은 여러장을 찍었지만 카페지기의 실수로 초점이 맞지 않아 잘 나온 사진이 몇장 없습니다.
이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다들 수고했는데......결과도 좋았음...생각보다 20점 짜리 문제가.....안 ...전기여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억 소리나는 시험이더군요...
또 헉...차칸정주님이 여성(?)이었음을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다만 온나인 상으로 만났었기에 서먹하기도 하구요.. 인사할 틈이 없어서 ...
나중에 기회가 될 지 모르겠지만 고마웠습니다. 다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헤헤..대부분 남자라고 생각합니다.... 셤장에서 거의다 뵀는데 보화님만 ... 성함을 몰라서 못 뵀네요..아쉬움...
수험번호가 끝 번호여서 오른쪽 3번째 줄에서 셤봤는데요...문제를 참 지저분하게 출제해서리
머리가 아직도 멍~
오후 스케쥴이 있어서 바로 나왔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일직선님 ! 시험전.-후 일편단심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카폐 운영진님께도 열정에 감사드리며 에너지 진단사는 폭넓은 내공이 중요한걸 느끼면서 결과에 승복 하겠습니다.
저멀리 제주도에서 2차 시험에 참가하신 회원님 열정에 감사드리면서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같이 도전하기를 응원 합니다.
어제 시험 끝나고 처음으로 모임에 참석했습니다.반가웠습니다.카페 운영자님,차칸정주님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여러모로 도움도 많이 받고.내공이 대단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 좋은 모임이라 생각됩니다.
시험에 좋은결과 있으시길 기원하며 좋은모임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제주사람 고영중입니다. 연세있으신 어르신들 선배님들 또 비슷한 또래분들 공부에 대한 열의 참으로 대단하시다는 걸 느꼈습니다. 어제 너무나 반가웠구요! 부랴부랴 나오느라 밥값도 안내고 그냥 와버렸네요~ 죄송합니다. 회원님들 제주에 오시면 꼭 연락하세요 제 연락처 남겨드립니다. 011-9411-1396 여러모로 신경써주신 카페지기님 차칸정주님 쑥돌이님 등 다시 한 번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시험보신 모든 분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또한 기원합니다. 화이팅~~!
어제 인사도 제대로 못한것 같네요...다음기회에 불러주면 필히 참석하겠읍니다.
글구 정상곤 소방기술사님 만나뵙게 되어 즐거웠고요...또 강신환기술님과 노한구기술사님을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었고요...그리고 다른분들과도 대화할 시간이 짧았던게 못내 아쉽네요
저도 어제 모임에 참석했던 이전우라고 합니다..
다들 시험결과 좋게 나오시길 빌겠구요...전 내년에도 뵈야 될것같습니다..ㅋㅋ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다들 반가웠고 ..다음에도 자리가 된다면 또 뵐수 있는 영광이 있길 빌겠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같은 목표를 갖고 꾸준히 열의를 다하신 여러분들이 참 대단해 보였습니다.
조만간 또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다시 뭉칠 날을 기대해 봅니다.
진단사가 아니라도 좋은 만남은 계속되는거죠?^^
저는 집에와서 15시간 느러지게 잤습니다.. 저녁도 못얻어먹구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많이 긴장했었는지 피로가 한꺼번에 몰려왔습니다... 노한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