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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II】
"안티 백래쉬 시스템"생략 해 "ABS"는 라인이 트러블 없게 방출되고 비거리가 성장 다이와 독자적인 spool 구조. 대구경으로 감아 꺼내면을 손잡이쪽으로 갈수록 지름이 굵어지는 역 테이퍼 형상으로하는 것으로, spool 전방의 라인이 밀려 나오기 어려워 져, 백래쉬 (실이 덩어리가되어 나와 버리는 트러블 현상) 를 시작으로 한 라인 트러블이 격감. 또한, 지금 상식이기도 한 대구경 spool는 감아 꺼내 스피드와 드라 그 성능의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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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지기 야 II】
불가능이라고 드라이브 기어 치면 형상의 완전 디지털화에 성공한 데지기 야. 디지털 해석과 초 밀도 가공 기술에 의해, 그것을 진화시킨 데지기 야 II에서는보다 매끄럽고 파워풀 한 회전과 그 회전 성능의 지속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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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랩】
라인 트러블을 감소시키는 중요한 요소가 정확한 두루마리. "크로스 랩"은 권사 각도가 큰 홍두깨 방식을 채용하는 것으로, spool 권 사부에의 라인의 침투 나 실의 엇갈림을 막기 위해서 크로스 해 감아 꺼내는 방식. 특히가는 실이나 PE 라인을 사용했을 경우에 라인 트러블의 감소가 현저하고, 동시에 기분 좋은 라인 방출을 가능하게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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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트 버스터 II】
던지고, 감는다. 릴을 사용한 낚시를하는 이상 반드시 발생하는이 동작. 1 일 여러번 라인을 내거나 감거나 할 때에 발생하는 "실 주름"는 다양한 문제를 일으 킵니다. 예를 들면 장대의 수처 나 릴 각부에의 실 관련, 주름이 가이드에 걸리는 것에 의한 비거리의 저하, 스풀에서 실 바라케 등. 다이와는이 귀찮은 실 관련을 큰폭으로 경감하는 "트위스트 버스터"를 1995 년에 개발. 당시 획기적인 발전이었다이 기능은 "실 주름"크게 완화되었습니다. 크레스트는 트위스트 버스터를 한층 더 진화시킨 "트위스트 버스터 II"를 탑재. 더욱 효과를 발휘합니다. | |
※ 기능 소개 이미지에 관해서는 반드시 본 제품의 이미지는 없습니다. 그러나 탑재 기능의 효과는 마찬가지입니다. |